반응형

금색의 갓슈벨..

애니도 본적없고.. 캐릭터들 보면서 상당히 애들게임이 아닐까 약간 걱정했지만....
요거요거요거요거~~ 장난아니닷!!!

하루에 틈날때마다 매일 휴대폰을 만지작거리게되는 나를 발견했다...+ㅁ+
리니지1 이후로 이토록 빠져드는게임은 없었는데..... 훕훕!!
터치폰임에도 한번 충전하면 2일~3일은 문제없던 배터리가 이제는 하루만이면 깜빡깜빡 거린다는..;;;

상당히 더딘플레이로.. 아직 레벨은 많이 높진 않아요~;;
고작 32예요...ㅎㅎㅎ

핸드폰 왼쪽상단을 보시면...                           
현재 레벨, HP, MP, 경험치를 확인할수 있어요..

작은 화면속에서 주인공 캐릭터로 주어진 퀘스트를 하나씩 수행해가면서 성장합니다.
퀘스트에 따라서 하나하나 수행하다보면 어느순간 레벨도 어느정도 까지 올라가있는걸 볼수 있으실거예요^^



수락하지 않은 퀘스트들은 느낌표로 표시가 되구요..

수락해서 수행중인 퀘스트는 물음표로 표시가 된답니다.

완료된 퀘스트는 멍~한 물음표인데요 요건 이제 완료했기땜에 보상이 주어질거예요 ㅋ

수행중인 퀘스트 갯수에 제한이 있기때문에.. 저같은경우 그냥 대부분 수락하지 않았다가
일정량 모이면 수락하고 완료하고 있어요^^




퀘스트들을 수행하고 나면 재료들을 받아요...
그걸로 조합을해서 아이템을 만들기두하구요... 팔아서 물약값에 보태기도 한답니다.



조합하는 방법을 익힐수 있는 조합서는 몹을 잡아서 얻을수도 있구요...
상점에서 구입해서 익혀도 된답니다~ ^^



혼자서만 가지고 놀면 좀 심심하잖아요~
그때 가끔 들어가서 다른분이 어떤물건을 판매하시는지.. 구경도 하고...
서바이벌이라는데 들어가서 몹잡고 돈도 벌어오고 그런답니다 ㅋㅋㅋ
서바이벌이후 랭킹확인이 되는데.. 전.. 순위안에 들기는 진작에 포기했어요 ㅎㅎㅎㅎ



얘네들 못잡아서.....
지금 이동굴만 수십번째입니다..ㅠㅠ 엉엉엉...ㅠㅠ
2일째인지 3일째인지.. . 도전. 실패. 도전. 실패....를 반복해요...ㄱ-




웁! 이 포스팅 쓰다가 또 쬠했는데... 드뎌 잡았어요...
제가 워낙 귀찮아서;; 공략집같은거 찾아보는 스탈이 아닌데....
다른분 리뷰보다.. 펀치로 왔다갔다 잡으라는걸보고 대여섯번 도전해서 성공했어요!!!
+ㅁ+/


마법으로만 죽어라 쏘고 물약먹고 빙글빙글돌면서 HP랑 MP채워서 다시 마법쏘고.. 그랬는데...
역시 펀치가 더 쎈가봐요 ㄱ-;;;
암튼 드뎌 깼어요!!!!ㅋ

(동굴을 한참 내려가는게 지겨워서.... 보스몹아랫층에서 저장해놓고.....
실패하면 그냥 게임종료했다가 다시 접속해서 하는 편법을 쓰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응 정말 강했어 ㅠㅠ)


매번 랩업할때마다 스킬을 주는데...
그것도 제맘대로 찍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제맘대로 매일매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또 플레이하고~ 그러구 있어요~
정말 한번 빠지면 헤어나기 힘든 매력을 가진 게임인것 같아요 >ㅁ<

갓슈벨 너무 죠아요~ 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