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시죠~?

 

슈기는 아들둘맘인거~

(아무도 모름 ㅋ)

 

암튼 둘찌가 아직 많이 어려요..

씐나게 뛰댕기는데 한번씩 미끄러져요..

하하하하하하;;

(웃프네요;;)

 

 

그래서 집에 사둔 습윤밴드가 남아나질 않아요..

 

 

 

 

그래서 검색해서 요녀석을 구매했어요~

 

가격도 참 착해요~

가로 X 세로 : 100mm X 100mm

한장에 1,800원이래요~!!

 

약국가면 2장 들어있는게 7,000원 ~ 8,000원인데

요건 두장에 3600원!!!

반값도 안되네요..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잘라서 쓰는 타입으로 구매했어요...

워낙 상처부위가 이랬다 저랬다길래 요게 가장 나은거 같아요^^;;

 

 

 

 

 

 

요건 8mm짜리..

얼굴 뾰루지가 요즘 미친듯이 올라와서...

자꾸 손으로 뜯고 있는 절 발견해서요 ㅠㅠ

 

 

 

 

 

집에있는 습육밴드 다 쓰고 사이즈 큰게 없어서 임시로 저런걸 붙여줬어요;;

저거 떼내는데 또 아프다 엄살 부리는 우리 둘찌...ㅋㅋㅋ

그런거보면 애기같고 넘나 귀여워요 ㅋㅋ

 

 

 

 

 

가위로 필요한 크기로 잘라주고...

 

 

 

 

아가야 많이 아프지..? ㅠㅠ

 

기존 메디폼 제거하고 상처부위확인...ㅠㅠ

 

별로 깊게 패이지 않은 상처인것 같은데..

몇일째 계속 물이 나와요...

이것이 고름인지 짓물인지...ㅠㅠ

 

 

 

 

요로코롬 이쁘게 착~ 붙여줬어요~

 

기존 메디폼같은 습윤밴드보다 조금 얇고 단단한 느낌이었구요..

무릎부분이라 쉽게 떨어질까봐 걱정했는데..

아침에 확인해보니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있더라구요^^

 

배송료 압박이 쬐꼼 있지만..

워낙 저렴하니 약국서 안사고 이제 계속 요기서 사려구요~

 

 

 

 

↑↑↑

누르시면 제가 구매한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