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쇼핑에서 견미리 팩트 사면 항상 이것저것 참 많이도 껴주죵~

 

팩트만 주로 쓰다가 서랍에 박아둔 요녀석을 꺼내봣어요~

 

「 AGE 20's DAILY LUMINOUS SERUM 」

 

 

녹색창에 검색해보니 단품은 엄청 저렴하게 파네요~

 

 

 

 

깔끔한 박스디자인~

지금보니 화장솜박스 같기두 하네요 ㅋㅋ

 

 

 

 

 

투명한 용기에 담겨 있어요~

괜시리 깨끗해지는듯한 느낌이예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킨처럼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예요~

제가 여태 사용하던 세럼은 없었던거 같은데 참 생소했어요~ㅋ

 

 

 

 

 

 

스포이드인데 고무로 된 스포이드가 아닌 버튼을 누르는 방식이예요~

조금 고급져 보였어요~ >ㅁ<

 

고무로 된 스포이드처럼 섬세하게 조절하려면 좀 불편할거 같긴하지만..

한번 펌핑했을때 양이 딱 좋았어요...

여러번 짜서 쓸필요 없을거 같아요^^

 

 

 

넘넘 신기했던건..

용기를 잠궜을때 버튼이 쏘옥~ 들어가요~

그러면서 스포이드 안에 있는 세럼들이 병속으로 쏙~ 들어갑니다~

그리고 용기를 열면 쑥 올라오면서 스포이드로 세럼들이 들어간답니다^^

 

 

에이지투웨니스 데일리 루미너스 세럼의 용기자체가 너무 고급스러운거 같아요^^

 

 

조만간 견미리팩트를 또 구매해야할거 같은데 고때는 또 어떤 제품이 따라올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홈쇼핑 좋아~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