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 썸머~ 핫핫 썸머~
아직 6월 초인데 햋볕은 한여름 같아요ㅠㅠ

캠핑가서 텐트 펴고 접을때 정말 살이 확 타는 느낌이 ㅠㅠ
기존 썬스틱을 다써서  새로 썬쿠션을 장만했어요~♡

푸하하하하..
제가 매번 애용하는 홈앤쇼핑에서 질렀어요~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전 릴팡도 벌써 두바퀴 돈 홈앤쇼핑 골수 애용자라죠~ㅋㅋㅋㅋ


썬스틱보다 뽀송할거 같아 질렀어요~
온가족이 쓸수 있다니까 안심~


구성도 괜찮아보여요~
본품2개 리필4개 퍼프4개
그리고 상품평이벤트로 리빌1개 추가!!


엄청나게 사이즈가 커져서 몇번 안 두들겨도 얼굴전체에 바를수 있대요~
애들 얼굴 팔 다리 목뒤에 신나게 두들겨줄거예요~ㅋㅋ


자외선 지수도 엄청 높대요 ㅋㅋ


자연유래 성분이라는데...
후기 찾아보니 안맞는 사람도 있다는거 같아서 살짝 걱정되기도 해요ㅠㅠ





혹시나 하는맘에 캡쳐한 이벤트 내용..
더블찬스 당첨되면 느므느므 행복할텐데.. 기대해봐야 안될확률이 99.9% ㅋㅋㅋ

걍 전원 증정한다는 상품평이나 응모해 챙기렵니다~
:-)

올여름 썬쿠션도 구매했으니 자신있게 야외활동 할수 있을거 같아요~
도착하면 다시 리뷰하는걸로~
마무으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