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왼쪽 눈썹이 유난히 적은 저..

짧은건 아니지만 숱은 없는 속눈썹..

 

회사 언니가 유투브에서 후기보고 구매하면서 저보고도 구매하라 꼬셔서 구매한 유리카 링거펜 후기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2017년 9월에 구매해..

잠깐 쓰고 화살실선반에 처박아뒀다 최근에 다시 열심히 발라줬어요~

 

 

 

4주정도 발랐더니 저리도 꾸질꾸질 ㅋㅋ 처음 꺼냈을땐 요리도 뽀송뽀롱 예뻤던 솔~ ㅋㅋ

 

솜방망이같은 부분은 속눈썹에

마스카라솔 같은부분은 눈썹에 발라주는거예요~

 

설명서 읽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은 거꾸로 쓰기도합니다 ㅋㅋㅋ 

 

 

유리카 링거펜 판매처에서 퍼왔음~

 

요롷게요~

올바르게 사용해야 사용효과가 업 되지 않을까 싶어 판매하는 쇼핑몰의 상세페이지에서 퍼왔어요~^^

 

 

 

 

매일매일 자주 발라줘야 효과가 있을거 같아서 아침과 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줬습니다.

슈기는 살짝 독한면이 있어서...

리뷰쓸 각오로 한달에 3~5회정도 빼먹고 아침저녁 모두 발라줬습니다.

 

 

 

자..

정말 중요한건 4주 사용 후기겠죠?

 

그럼 후기 사진 들어갑니다~

 

 

 

 

 

 

유리카 링거펜 1주사용 유리카 링거펜 2주사용

 

사용전 사진이 없네요 -_-;

뭐 1주차랑 별다르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ㅋㅋㅋ

 

1주차 사진보다 2주차 사진보시면 풍성해짐을 느끼실수 있으실거예요!!

 

눈썹이 뒤로갈수록 숱이 없었는데 잔털들이 엄청 자랐죠??

 

 

 

 

 

유리카 링거펜 3주사용 유리카 링거펜 4주사용

가끔 잔털 뽑아주기땜에 3주차 사진땐 잔털이 좀 덜하네요~

이때는 잔털말고 눈썹 꼬리부분이 좀 풍성해진것만 봐주심 될거 같으네요~

 

 

 

한달동안 사용해보니 엄청난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더 사용하면 눈꼬리도 선명해질 가능성이 충분히 있어보여요..^^

 

그리고.. 눈썹털이 엄청 길어지네요;;;;

무슨 할아버지 눈썹인줄;;;

ㅎㅎㅎ

 

 

워낙 눈썹에 털이 적어 눈썹문신도 자연스럽게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너무 옅어진거 같아 다시 해야하나 했는데..

이정도 효과라면 몇달정도 속눈썹 영양제로 한번 꾸준히 이용해볼까 싶기두해요~ 

 

한달간 아침저녁 고생해준 유리카링거펜은..

4~5주정도 쓰니 똑 떨어져 더이상 문질러대도 용액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ㅠ

한개 더 사서 저녁에만 발라줘야겠어요^^;;;;;

 

 

이상으로~

유리카링거펜의 4주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욧~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