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오늘 급등하는 투데이~

이유는 몰라요~

 

어딘가에 떴나? 싶어서 봤지만...

 

 

 

어딘가에 떴다면 유입경로가 주루룩 같은것들로 도배가 되어야 할텐데..

다 다른 유입경로...

어딘가에 뜬건 아닌걸로~ ㅎㅎㅎ

 

 

그래서 하나하나 들어가봤음~ ㅋㅋ

 

 

옴마야~

 

이상하게 썸네일도 나오질않는 내 글이 첫번째에 걸려있음..

썸네일에대해서 검색을 해봤으나... 뾰족한 수가 없었고..

그냥 놔두면 언젠가 썸네일이 다시 생긴다길래 지켜보는중이다..ㅋ

 

 

 

 

 

두번째 세번째 줄에 위치한 내글...ㅋㅋ

아잉 쪄아~

 

 

 

 

 

세번째 네번째에 걸린 글들...

 

티스토리 블로그는 첨에 검색반영이 안되서 그렇지...

어렵게 반영되고 나면 저렇게 상위권에 검색이 되는거 같다..

뭐~ 아님 말구요 ㅋㅋㅋ

그냥 제 글들이 상위권에 걸려있길래 그런가보다 추측했어요 ㅋ

 

 

 

 

헐.. 갯골 캠핑장 글 보니까 글쓴지가 한달이나 지난 글에 아직도 썸네일이 안떴네요 -_-

20일정도 지나면 뜬다더니.. 그것도 아닌가보네요ㅠㅠ

 

 

 

 

유리카 링거펜은 리뷰글이 워낙 많은 제품이라 상위노출이 안될줄 알았는데 상위노출!!

오호~

 

 

 

요로코롬 재미있게

 

하루하루 블로그 놀이중인 슈기의 끄적거림은 마무리 짓겠습니닷!

뿅~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