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구가 4명이되니
쌀을 사먹는 횟수가 늘었어요~
저렴한쌀을 자꾸 구매했더니 남편이 비싸더라도 맛있는쌀을 사라고 하네용~
ㅋㅋㅋ


그래서
요번엔 맘마미아 쌀눈쌀을 사봤어요~




기존에 사먹던 쌀들보다 좀 비싸긴한데 쌀눈이 붙어있대요~
:-)


영양이 백미에 비해 13배!!
크흐.. 좋네요 ㅋ



쌀눈 ㅇㅈ
노르스름 또한 인정!!

너무 노래서 첨엔 묵은쌀인가?
싶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쌀바가지에 담고 봐도 누런 쌀;;
이때까진 쌀을 잘못샀나?
살짝 걱정했어요 ㅎㅎ


밥해보니 물양이 많았는지
좀 떡져보였지만 쌀눈 확인 되시죵??
그리고 맛도 굿굿굿!!!


추정미 단일품종이래요..
보통 쌀구매해보시면 대부분 혼합인데
맘마미아는 추정미로 단일품종!!

그래서 찰기가 많고 맛도 좋은가봐요~
담번에도 특별한일 없으면 맘마미아로 구매해야겠어요~
쬐끔 더주더라도 맛있고 영양 많은 쌀을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 홈앤쇼핑에서 구매했구요..
(릴팡의 노예랍니다 ㅠㅠ)
타 사이트에서는 얼마에 파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쌀 구매하시면서 어떤걸로 사볼까 고민중이시라면 맘마미아 추천드립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