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룩디룩 살이 자꾸쪄요..

아마도 일을 시작하고...

자가용을 가지고 출퇴근을 하면서 더 심하게 찌는거 같아요..

 

둘째 출산하고 제 인생 최고몸무게 찍고.. 열심히 빼놨던 살이 다시 포동포동 오르기에 모바일피티를 시작했어요..

모두의트레이닝이라는 홈트레이닝앱이 있더라구요!!

직장 일, 4세 7세 남아들 육아, 아침 저녁 가사로 시간이 없던 워킹맘이 선택할수 있는 최선의 운동인거 같아요!!

 

+ㅁ+

 

 

 

 

코스 설명을 간단히 한다면..

 

 

운동 코스선택 문진표 작성 -> 어플설치 -> 운동시작

 

요럼되요~

 

 

 

 

 

 

저도 시작해봅니다 ㅋ

모두의트레이닝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코스를 정하고..

수강신청을 하시고나면 간단한 문진표를 주신답니다.

 

 

 

 

 

 

문진결과...

 

으악...!!

예상대로 과체중입니다 ㅋㅋ

3.5키로 감량이 필요하네요..

 

 

 

 

 

이렇게 구글에서 모두의트레이닝을 검색해 설치해 운동을 시작하면되요~ㅋ

 

 

 

 

처음 코치님과의 상담이후 꾸준하게 먹은 음식들과 간단한 스트레칭을 시작합니다.

 

코치님께서 저의 몸 상태와 식습관을 알아보시고..

저에게 맞는 운동을 짜서 보내주시기 위해 꼭 필요한 시간이였습니다^^

 

 

 

눈바디를 위해 사진도 찍고..

체중도 속임 없이 입력하고 운동을 요청했어요~

 

 

 

 

잠시후 저의 기초체력을 확인할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 운동들이 저에게 도착했고..

실행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습니다.

 

얼마나 저의 체력이 엉망인지.. 절실히 느껴졌답니다...ㅠㅠ

 

그렇게 3~4일정도 먹어온 식단과 스트레칭 결과를 보고하니
코치님이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짜주신 저에게 맞는 운동들이 새로 도착했어요~

ㅋㅋ

 

 

 

 

 

 

 

운동 프로그램과 더불어..

식습관에 관한 교육까지 함께 이뤄져 실생활에서 적용해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한거 같았어요..

 

 

 

 

 

단백질섭취가 굉장히중요한데..

실생활에서 한끼에 20g의 단백질을 섭취하기가 사실상 쉽지 않더라구요..

 

코치님께서는 한번에 저정도 섭취가 쉽지 않음을 알려주시면서

최소한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점을 알려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저도 삶은 계란을 섭취하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꾸준히 코치님께서 알려주셔서..

좀더 클린한 하루하루를 보낼수 있는거 같았어요...

 

 

아직까진 옐로 카드도 많이 받고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신경 쓰게 되는거 같아 계속해서 개선되어가는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운동도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 5셋트씩 하고 싶은 마음은 가득하지만...

체력이 많이 떨어졌는지.. 한셋트만 하면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최소 2셋트씩 하라는 코치님의 지도에따라 2셋씩은 하려고 노력중인데...

아직까진 버겁고 또 버겁네요ㅠㅠ

 

그래도 꾸준히 코치님과 함께하면 언젠가 5셋트도 거뜬하게 할수 있는 날이 오겠죠???

 

 

 

 

 

 

프로그램 짜주신지 벌써 일주일이 됐는데요..

요렇게 주중 평가를 해주시면 좀더 운동을 더 신경써야겠다..

하는 마음이 생기는거 같아요..

 

 

다음주엔 또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게 될텐데..

좀더 노력해서 3주 뒤엔 체중절감 리뷰까지 남기도록 노력해야겠어요!!!

 

현재는 겨우 1키로 감량이라..

자랑하기엔 택도 없는 수치라 부끄럽네요ㅠㅠ

 

3주뒤에 감량 리뷰로 뵙겠습니다!!

얍얍얍!!!

아자아자아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