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일마다 친정엄마와 먹부림중인 슈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몇일전 연차날 엄마랑 다녀온 스시집을 소개하려구요~

 

 

광명이라길래 집옆인지 알았더니 하안동이더라구요~

암튼 이날 목적지는 미카도스시로 정했으니..

어마마마 픽업후 달렸습니다~

붕붕~ ㅋ

 

 

 

사진출처 : 다음로드뷰

1층에 하나은행이 있는 건물이었어요~

자가용으로 이동했더니 주차할곳이 어딘지 몰라 헤매다 전화 걸었더니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건물 뒷편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요런 공용주자장이 쭉 있어요.. 요기에 쏙~ 차를 세우시면 됩니다^-^

건물내 주차공간이 협소하기에 공용주차장 이용하는게 좋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미카도스시가 있어요~

신선한 자연은 담은 초밥 단돈 1,500원!!

크흐... 군침이 츄릅츕~

 

 

복도에 요리 맛깔나는 이미지들이 눈에 뙇!

아 빨리 먹고 싶어져요~

 

 

 

어마마마와 함께 입장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았어요~

 

 

 

요즘은 혼먹도 많은 시대이니 이런 일렬 테이블이 많은거 같아요..

엄마랑 옆에 앉아 식사하는것도 좋았어요~

:-)

 

 

 

쎈스있는 테이블 아래 가방보관 공간

땋! 기본적인 준비들이 되어있어요~

가방을 테이블아래 공간에 쓱 넣어주고..

 

 

필요한만큼 덜어서 초밥먹을 준비를 합니다~

아잉 즐거워~ >ㅁ<

 

 

 

셀프일거 같지만 셀프 아닌 구조였어요..

장국도 수시로 테이블 확인하셔서 채워주시구요..

먹기 참 편했어요~ //ㅅ//

 

자.. 이제 먹부림 들어가야죠?

고고~

 

 

 

무엇을 먼저 야무지게 먹을지 유심~히 레일을 쏘아봅니다 ㅋㅋㅋ

 

 

 

나는야 육식동물~

고기로 시작을 했어요~

알럽고기~ >ㅁ<

 

왼쪽 아이는 사이즈가 엄청 커서 엄마랑 반반 먹었어요~

지난번 스시집을 다녀오면서

저희 모녀는 한접시에 두 초밥을 혼자 먹으면 다양한 초밥을 맛보기에 배가 너무 부르다는

산경험을 통해 한개씩 먹음 딱 좋다는 스킬을 얻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다양한 맛있는 초밥들을 즐기고 왔어요..

어마마한 사진들 쏟아집니다요~ ㅋ

 

 

간장새우초밥.. 엄청 커요..

절대 맛도 적당한 간으로 맛있었어요..

어마마마도 이걸 맛보시곤 집에서 간장새우를 담궈야겠다며 말씀하시더군요 ㅋㅋㅋ

물론 이맛은 안나겠죠? ;;;

 

 

 

왼쪽아이는 뭔가 독특한데 소스땜에 또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 튀김도 너무 맛있어요!!

두말하면 뭐해요.. 그냥 맛있어요!!

 

튀김만 두꺼운 새우가 아니라 통통한 새우튀김이었어요~

아웅~ 사진보니 또 먹고프네요!!

 

 

 

각종 SNS에 올리면 음료1캔 주신다는데..

참여안하고 그냥 와버렸네요;;;

이제라도 올리고 다음방문때 음료 받아야하나시포요 ㅋㅋ

 

 

 

 

 

넘나 맛있게 다양한 초밥들은 어마니와 나눠 먹었어요~

둘이 한접시 나눠먹으니 진짜 다양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굿굿굿!!

 

 

 

야무지게 우동과 모밀도 시켰어요~

 

우동과 모밀은 딱 미니였어요..

쬐꿈 아쉬운 양이었지만 맛잇게 호로록~

우동을 몹시 좋아하는 1인이라..

사진보니 또 우동먹고싶네요 ㅋㅋㅋ

 

 

 

 

후식으로 고른 달코미들이예요~

탱글탱글 방울이와 파인애플을 먹고~

요 스시집의 명물인 마카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마니께서는 달다고 살짝 드시곤 안드셨어요 ㅋㅋㅋ

제입엔 쫀독쫀독 맛만 좋은데 말이예요~

오물오물 맛나게 디저트까지 클리어~

 

 

 

 

접시가 늘어가고..

배가 든든해지는 이 기쁨~ ㅋㅋㅋ

깔끔히 20그릇 때리고 배 두들기며 나왔습니다!!

 

 

 

 

깔끔한 명함사진 남기는것이 블로거의 임무이죠?

ㅋㅋ

 

 

주문포장도 가능하니..

가족들과 나들이 갈때 간편하게 이용 하면 넘나 좋을거 같아요..

하안동맛집으로 제가 감히 추천드립니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