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리대 파동이후
집에서 야무지게 만들어쓸란다!! 생각했지만 안되더라구요 ㅡㅡ;;
게으름이 문제죠 ㅋㅋㅋ
서랍장 가득한 천들이 무용지물;;;

집에선 가재수건을 이용해 쓰고 있지만 일다니는 저는 밖에선 무조건 1회용 생리대를 썼어요....
그러다 다시 면생리대에 눈이 돌아갔지만..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웠던 터라... 맘카페 추천받아 한나패드 체험팩을 목빠지게 기다렸쥬 ㅋㅋㅋ

오늘 또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떴네요!!!!


원래 중형+중형이었는데...
부담스러웠는지.. 한나패드에서 구성을 변경한거 같아요..ㅠㅠ

넘나 안타깝지만....
저게  어디냐며 달렸습니다 ㅋㅋㅋㅋ
중형 + 팬티라이너+무배 구성에 4800원이면 넘나 매력 넘치지 않나요?? +ㅂ+/


짱구 굴려 오픈마켓마다 방문해 1셋씩 질렀습니다 ㅋㅋㅋ



지마켓..
코딱지 만큼 쌓여있던 스마일캐쉬도 사용해 3980원에 겟!!!



11번가도 겟!!!


옥션에서도 겟!!!

신세계에서도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우선 3셋트이니  써보고 더 지를지말지 결정해야하는건쥐...
아님 쇼핑은 타이밍이라고 지금 사야하는건지... 고민스럽네요 ㅎㅎㅎ
(9월초에 체험팩 행사하고 그뒤엔 팬티라이너만 행사하는거 같았어요-_-)

타 카페 눈팅해보니
로그아웃해서 비회원으로도 또 구매할수 있다눼요~ㅋㅋㅋ
(진짜 머리 좋다~ㅋㅋㅋㅋ)


3셋트 더 구매해야할지 오늘밤 짱구좀 더 굴려보렵니다~
혹시나 면생리대 체험 해보고 싶은 분 계시면 어서 달리시기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