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보운전자   슈기 입니다.

 

얼마전 가족여행중 남편차에 공기압이 빠졌다는 경고 메시지가 뜨더라구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인지 보조석쪽 바퀴의 타이어가 심하게 공기압이 줄었더라구요..

(내가 무거워서 내쪽만 빠진건가? -_-)

 

암튼 남편차에 공기압빠졌다는 경고창을 보고..

제 차도 공기압이 빠졌겠다 싶어 기아오토큐에 방문했습니다~

 

제차는 공기압체크같은 기능이 없기에 센터방문이 답이었어요 ㅋㅋㅋ

 

 

센터에 도착후 공기압체크하러 왔다고 하니 바로 체크해주셨습니다.

넘나 친절하셨고 넘나 빠르게 진행해주셨습니다^^

크흐~ 서비스 좋다좋다~

 

 

 

 

 

 

기아모터스 직원분께서 꼼꼼히 4바퀴 모두 공기압체크와 적정한 공기압으로 맞춰 주셨습니다^^

 

 

 

 

 

바퀴 바람넣는 구멍에 기기를 연결하니 공기압이 뙇 체크가 되는데

헐렝..

 

28이 뜨네요;;

적정 공기압은 40이라는데 제차는 공기압이 너무너무 낮았어요~

 

 

 

 

 

공기주입 뿅~

4바퀴 모두 적정 공기압으로 맞춰 주셨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서비스라 귀찮으셨을텐데..

넘나 친절히 신속히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죠~

:-)

 

 

 

 

제가 방문한 지점은 신월남부점이었습니다^^

 

 

공기압채운뒤 운전해보니 차가 통통~ 튀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1년동안 차를 몰아봤더니 드뎌 차에대해 느끼게되나봅니다.

ㅋㅋㅋㅋ

 

초보 여러분들 추워진 만큼 공기압이 줄었을거예요~

다들 센터 방문하셔서 점검한번씩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