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 얼굴은 작게!

이목구비는 또렷하게!

 

파워쉐이핑이 제 피부를 정말 확 끌어올리고 당겨줬음 좋겠어요~

 

 

 

 

 

낙성대역피부관리실인  오드리 스킨 앤 바디 로 충똥했습니다!!

 

GS25 편의점 건물에 있었어요~

샵 아래 주차장엔 샵 이용자만 주차할수 있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대우받는 느뀜~ ㅋ

저도 쏙~ 주차했습니다 ㅋ

 

 

 

 

손님이 계실땐 문을 잠궈놓으신데요.

자꾸 외부인들이 문을 휙휙 연다나봐요;;

 

관리받고 있는 손님을 위한 배려~

:-)

 

 

 

 

오드리 스캔 앤 바디는

피부관리 / 전신관리 / 웨딩관리 / 산전관리 / 산후관리

모두 가능해요~

 

저도 웨딩준비할때 샵에 다녀봤지만

임신, 출산, 육아에 빠져 너무 오랜만에 샵방문이라 참 설레였습니다.

:D

 

 

 

 

한번 쭉~ 둘어보세요~

궁금해 하실 분들 계실까 싶어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마사지 받는룸은 마무리받고 계시는 손님이 계셔서 찍지 못했어요~

(요건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큰 규모는 아니지만 어느 한 공간 버리는곳없이 구조가 알차더라구요.

상담테이블, 속눈썹 겸 왁싱룸, 마사지룸, 체인징룸

 

 

 

 

 

천천히 상담 겸 숨고르기 시간을 살짝 가졌어요.

예쁜 찻잔에 따뜻한 차한잔에 몸이 사르륵 풀리는거 같았어요^^

 

살짝 숨고르기 했으니 또 매장을 살살 구경하며 사진을 슬쩍 담아봤어요~

 

 

 

 

 

탈의실에 준비되어있는 기본 도구들도 샵처럼 알찼어요.

관리받다 눌리는 머리를 관리 하고 갈수 있도록 왠만한 도구들이 다 준비되었어요~

 

 

 

 

 

환복을 하며 락커에보니 이리 귀여운 안나공쥬와 폼폼이 있더라구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거 말고 다른 열쇠고리에도 엘사, 신데렐라등 공주님들이 달려있었어요~

크흐.. 왜케 귀여운지~ 갖고 싶은 맘이 물씬물씬~ 올라왔어요 ㅋ

 

 

 

 

 

새옷처럼 예쁘게 정리되어있는 가운들

손님에 대한 정성이 느껴지는거 같았어요

:D

 

오른쪽 사진은 좀 혐오스러우실수 있겠지만 신나서 찍은 저입니다 ㅋㅋㅋㅋㅋ

아놔 넘나 부끄럽네요 ㅋㅋ

암튼 환복하고~ 마사지 받으러 가볼께요~

 

 

 

 

오늘 제가 받을 관리에 씌이는 재료들이예요.

근데 저 신기한 작대기는 뭘까요? ㅋㅋㅋ

 

 

 

 

파워쉐이핑은 이런 도구를 이용한데요

이도구는 사람의 손을 형상화해서 만든건데 파워트리라고 한대요.

관리사님이 손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는것도 물론 굉장히 부드럽고 좋지만

사실 손으로 관리할때 잔 근육들은 만지기 어렵대요.

이런 도구들을 이용해서 세세한 근육들을 풀어줄 예정입니다~

 

 

 

 

아까 영상에 담지 못했던 마사지룸이예요.

포근포근해보이죠?

 

이제 저기에서 관리 받을거예요~

아잉 씐나~♪

 

 

 

 

얼굴관리에 앞서 미니등 관리를 해주셨어요.

얼굴 관리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등과 목 쇄골등의 마사지는

혈액의 순환을 도와줘서 파워쉐이핑관리의 효과가 더 배가 된다더라구요~

 

라임향이 나는 오일로 부드럽게 관리해주시는데 마사지 내내 너무 시원했어요.

얼굴관리 받으러 왔는데 왜지 전신마사지 하는 느낌이라 너무 알찼어요~

 

 

 

 

둥실둥실 제 얼굴입니다^-^

 

관리사님께서 꼼꼼히 클랜징 작업을 먼저 해주셨어요.

제 피부에 사용한 제품이 피부속 노폐물들을 흡착시킨다네요.

요즘같이 미세먼지 강한때엔 정말 쫙쫙 흡착하여 제거 해주는게 중요하죠~

 

이 클랜져가 또 똑똑한게

흡착한 나쁜것들이 피부에 다시 재흡수 되는것도 막아주는 신기한 녀석이더라구요.

역시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한거겠죠?

:-)

 

 

 

 

요녀석들이 위에 말한 똑똑한 녀석이예요~

아코 이뻐라~

 

관리사님께 관리 중에 계속해서 사진 담아달라 부탁드리는것도 죄송해서..

관리사진은 담질 못했어요..

 

아까 보여드렸었던 파워트리 라는 도구를 이용해 관리해주셨어요.

저는 광대쪽이 항상 컴플렉스였던터라 광대를 좀더 집중적으로 공략해달라 부탁드렸어요~

광대가 제 눈엔 엄청 튀어나온거 같은데 관리사님이 그렇지 않다 해주셔서 참 기분 좋았습니다 ㅋ

팔자주름도 깊지 않지만 수분이 많이 부족한 상태라고 하시더라구요..

 

1일1팩을 한달넘게 지속중인데...

수분부족이라니.. 생각보다 마스크팩의 효과가 적은건지.. 실망했습니다ㅠㅠ

하지만 했으니 이정도 수분이라도 있는거겠죠? ㅋㅋㅋ

진짜 몇년간 아이핑계로 피부관리 안한 제가 잘못한거겠죠 ㅠㅠ

앞으로도 더 홈케어에 힘써야겠다 다짐했어요!!

 

아이코; 또 정줄놓고 샛길로 샜네요 ㅋㅋ

암무튼 관리 중간중간 관리강도 조절이 필요한지

세세히 물어보시고 신경써주셨어요~

 

한없이 빠져들던 그때 관리가 거의 끝났어요 ㅠㅠ

아아아아악!!!

어쩜 이리 90분이 순식간인지!!!!

 

 

 

 

 

둥글둥글에서 갸름갸름해진거 보여지나요?

볼살 엄청 정리됐어요!!!

크흐! 꾸준한 관리받음 오드리햅번처럼 소두도 가능할듯 해요!!!

굿굿구~웃!!

광대.. 아직도 튀어나오긴 했지만 이건 제 순뼈니까요 ㅠㅠ

 

얼굴이 엄청 붉어진터라 이제 진정시켜줄 팩을 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진정팩을 해주시면서..

 

 

 

 

요렇게 다리관리도 함께 해주셨어요.

엄청난 압력이 다리피로까지 쭉쭉 빼주셨어요~

:-)

 

 

 

 

팩 제거하니 붉게 달아오른 얼굴이 이리 뽀얗게 진정이 됐어요~

아잉 이맛에 팩하는거쥬~

전 이때가 젤루 좋더라구요~

뿌힛~

 

요렇게 관리가 마무리되었어요..

팔자주름도 좀 펴지고 턱살이 많이 정리됐더라구요.

몰랐는데 제가 얼굴 왼쪽이 훨씬더 발달됐다 하더라구요.

앞으로는 조금 신경써서 오른쪽으로 음식을먹으려구요.

그동안 신경쓰지 않아서 몰랐던 생활습관까지 신경쓸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관심 가득하실 분들을 위해 가격표도 살포시 담아왔어요~

 

 

 

스킨케어 / 바디케어

확실히 10회권이 저렴해요~

뭐든 꾸준히 관리해야 효과 보는거니까 10회권으로 달려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D

 

 

 

 

오드리 스킨 앤 바디에서 속눈썹이나 왁싱 진행은 제니뷰티에서 하는거 같아요.

샵인샵인건지는 여쭤보지 못했어요.

 

회원권 구매해 꾸준한 속눈썹 연장 받으면 저렴하게 예쁨을 유지할수 있겠어요~

집 근처라면 회원권 구매해 관리할텐데 싶었어요.

연장비용 참 착하죠? ^-^

 

 

 

 

전 왁싱은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혹시나 필요하신분들 계실거 같아 담아왔어요~ ㅋ

 

왁싱한번 받으면 계속 한다고 하던데..

진짜 호기심 가득해요!!!

용기가 생기면 왁싱 도전해보고 싶어요~

아직은 쏘심해서 못하겠어요;;; ㅋㅋ

 

 

 

 

 

샵에서 사용중인 제품들이 한켠에 진열되어있더라구요.

어떤제품을 내게 씌여지는지 눈으로 딱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

 

관리받으면서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은 집에서 케어 연장을 할수 있도록

같은 제품을 구매해 홈케어하면 더 좋을거 같더라구요.

 

 

 

 

 

 

 

9분 같던 90분의 관리가 끝나고 나오는길에

명함컷 한장 남겨줬어요~

 

낙성대역피부관리 = 오드리 스킨 앤 바디

관리받는 여자는 체크해 놓으심 좋을듯해요~

 

 

 

 

 

오드리 스킨 앤 바디

서울 관악구 솔밭로2길 24 (에버그린오피스텔)

영업시간 : 평일 11:00~21:00 / 토요일 10:00~18: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