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참 불붙어서 재미 붙인 블로그광고!!
천연화장품만들기를 시작하면서 재료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금액이 부담스러웠던 찰나에
블로그로 부수익이 생길수 있다는걸 보게되었다.
부랴부랴 이것저것 검색하고 설치한것은 다음의 "애드클릭스"이다.

7월 20일 설치시작해서 7월31일까지의 수익이다. (3,756원)
물론 친구들도 쫌 눌러주고.. 그래서 저만큼의 수익이 생겼다^-^
완전 행복행복~ >ㅂ<
수수료떼이지 않으려면 만원을 만들어서 받아야 하므로...;; 아직 받지는 못했다^^;;
아마 10월이되어야 받을수 만원을 채울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애드클릭스 수익>
 


구글 에드센스는 애드클릭스보다 더 늦게 달았었다.
더 늦게 달았고 본문도 아닌 사이드바에 설치했는데도 애드클릭스와 얼추 비슷하다;;
이래서 사람들이 애드센스를 더 많이 이용하나 싶다.
대신.. 100달러가 될때까지 받을수없으므로;;;
한 1년정도 걸리지 않을까 싶다 ㄱ-;;
이런면에선 애드클릭스가 참 좋다 ㅎ
<에드센스 수익>
 




나도 언젠가 구글수표받았다고 블로깅할수있는 날이 오겠지?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