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는..

일상생활 / / 2009. 9. 15. 21:25
반응형

요즘 나는 정신이 쏙~ 빠졌다.
블로그 광고라는걸 알게되고 그것에 푸욱~푸욱~ 빠졌다..
수익금이 발생된다면 천연화장품을 만드는데 보탤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블로그 광고에대한 자료를 검색하고 설치하게 되었다.
큰돈은 아니지만 100원 200원 쌓이는걸보니 이게 너무 재미있는거 아닌가..??

물론...
두달 가까이 블로그에 있는시간 없는시간 모두모두 쏟아부었지만 수익은 그리 크지 않는다.
천연화장품재료를 사기엔 턱도 없이 부족할만큼 수익이 적다.;;
이래저래 수익금내역을 올리긴 했지만..
실질적으로 내손에 쥐여질수 있는 금액은 애드클릭스의 수익금 10,392원이다..^^;;
(구글적립금은 수표로 받아볼것이라서 100달러 될때까진 그림의 떡^^;;)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것도 남는것이 없는것은 아니다.
블로그광고를 시작하면서 수개월간 방치해뒀던 블로그에 활기를 찾을수 있었고..
내 노력만 있다면 충분히 부업이 될수 있다는 가능성이라는걸 볼수 있었다.

분명 내 블로그에 알찬 정보로 꽉꽉 채워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방문해주시는분들이 늘어날것이고..
그러면 또한 자연스럽게 수익이 조금씩 늘어날것이라고 생각한다.

문제는 알찬정보로 블로그를 꽉꽉 채워주는게 가장 큰 과제인것 같다.
제일 어려운 문제이기도 하다.
그래서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만 내가 할수있는 부분을 하려고 한다.

하나. 포스팅꺼리가 없어서 못하는건 괜찮지만 게을러서 못하는건 금지.
        포스팅 소재가 있음에도 게을러서 미룬다면 그건 내가 바보인거다.
        내가 꾸준히 관리해야 내 블로그로의 재방문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
두울. 인터넷 서핑중 다른 블로거님들 홈에 흔적남기기..
        내가 다른분들 블로그에 방문하는만큼 그분들도 내 블로그로 구경 와주신다.
        또한 운도 좋으면 자주 왕래가 생기게되고 지인으로 발전할수도 있다^^
세엣. 광고로 도배하지 않는다.
        광고가 많으면 많을수록 로딩이 느리다. 내 이익도 좋지만 방문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을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광고는 적당히 추려서 넣는다.
네엣. 너무 블로그에 집착하지 않으면서 즐겁게 관리한다.
        투데이나 수익에 과도한 집착은 곧 스트레스로 이어질 것이다.
        적당히 내가 즐길수 있는만큼만 즐기도록 한다.

난 쉽게 불타오르고.. 또 쉽게 식어버리는 것들이 너무 많다.
하지만 왠지 블로그놀이는 오래오래 함께할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든다...^^
(뭐.. 내가 백조가되어 무기력해지게 된다면 시들해질지도 모르겠다;)
앞으로 꾸준히 내 블로그를 사랑하고 더 공부하도록 해야지...^^

슈기 파이팅!!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