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아낌없이 사랑하는 미소녀가 가래떡데이를 홍보하고있네요..
미소녀는 어쩜 생긴것도 깜찍하고 하는 말마다 이쁘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

언젠가부터 11월11일은 빼빼로 데이가 되었어요.
지인들과 빼빼로를 서로 선물하고 나눠먹도록 말이예요.
발렌타인데이도 화이트데이도 빼빼로데이도 모두 다 상술임에는 마찬가지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넘기자니 아쉽고 챙기자니 부담스러운 날이 되었지요.

이왕 즐기는김에 길쭉길쭉 1자로생긴 가래떡으로 대체해서 즐길까 한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외식도 많이하고 쌀을 대신할수 있는 음식들이 많다보니 쌀 소비량도 굉장히 줄어들었다는것을 들었어요.
저하나가 가래떡 먹는다고 농업인들의 근심을 덜어드릴순 없겠지만 그래도 이런 핑계로 맛난 가래떡도 먹고 하려구요>ㅁ< 특별한날이 아니라도 평소에 잘팔리는 초코과자대신 쫀독쫀독한 가래떡을 가스불에 살짝 구워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ㅎㅎ


요기서 부터는 깜찍한 미소녀 스샷~ //ㅅ//
언제봐도 미소녀는 너무 깜찍해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