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대감님이 정장사주겠다 약조 하셨는데...
왠지모를 아까움에 우선 저장해놓고 살뺀뒤에 다시 얘길 하기루 했답니다.

비싼 옷은 왠지 아까워서 잘 못입는 저는...
인터넷쇼핑이나.. 백화점 세일만을 고집하고 있답니다...;;;
(내가 입고 내가 쓰는건데 왜이렇게 아까운지...ㅠ0ㅠ 구질구질 슈기... ㄱ-)

' 쟈켓 쟈켓.. 깔끔한 쟈켓이 필요해!!
이왕이면 이너도 싼티나지 않게 적당이 가격있는걸 사야지... '
이러면서 쇼핑을 시작했는데요...
쟈켓빼곤 또 짜잘한 것들을 담고있더라구요;;

하지만 짜잘해도 이쁘다고..
싸면서 예쁘면 그게 좋은거라고 저 자신을 합리화 시키며 질러줬어요^^
헤헷..

이제부터 나열할께요 >ㅁ<



뿅뿅뿅~ ♡.♡
제 눈을 사로잡은 이녀석이 지름의 시작입니다^^
29800원

크으~ 예쁘죠??
모델언니같은 핏은 죽었다 깨어나도 나지 않지만..
저혼자 만족하고 있어요 ^^



최대감과 성희양이 반대했던 니트 치마예요^^
너풀거린다.. 끝이 말아 올라갈것같다.. 등등.. 구매하지 말라 저를 말려주셨지만..
이미 마음을 뺏긴저는 그냥 담아줬어요^^
(니맘대로 할꺼면서.. 최대감과 성희양에겐 왜 물어본거니;; 킁킁;;)


아직 요것만 배송이 안된상태라 입어보진 못했지만..
기대에 부풀어있는중이랍니다 >ㅁ<
16800원


셔링이 너무 예쁜 상의예요^^
다만.. 모델언니처럼.. 날씬하지 못해서....ㅠㅠ
쫄쫄굶었을때만 입을수 잇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하지만 몸매만 된다면 정말 예쁜것 같아요^^ 
9800원


최대감님이 좋아라하시는 검정 스타킹두 한장 담아줬어요..
판매제목에도 쫀쫀하다고 씌여있는데 진짜 쫀쫀하더라구요 ㅋㅋ
몇번 더 신어보고 오래오래 사용해도 코나가지 않는다 싶으면 다른색두 질러줄려구요 >ㅁ<
3880원


참말 저렴했던 가디건이예요^^
하루 입어봤는데 가볍구 좋아요 히히..
저렴한만큼 단추는 싼거 쓰신것 같지만 전혀 제 눈에 들어오지 않아요 ㅎㅎㅎ
5900원 무료배송이면 정말 그냥 얻은 느낌이 팍팍!!


커피티백도 다 먹어가는 지금 저에게 필요한 품목이죠!!! +ㅁ+
할리즈 커피 바바아메리카노~ >ㅁ<
12병에 무료배송 6900원!!!
하나 더 지르려고 생각중인데 앞으로도 계속 이 가격이었음 좋겠어요~~




----------------------------------------------------------------------------------------------------------

 

총 90,100원인데.. 각종 포인트와 할인을 적용해 66,720원에 겟!! 했다죠^^
너무너무 뿌듯해 하고있었는데...
그래써썼는데....
현재 신상11%할인으로...
제가 구매한 쟈켓이 3천원가량 더 할인이 되고 있어서
마음이 씁쓸~하네요ㅠㅠ 흑...
모쪼록 간만에 지름에 너무 행복해 하구있는 슈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ㅁ<

혹시 주소 필요하신분 계심 찔러주세요 키키...
저와함께 지름의 길로 들어서세요!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