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하디 귀하신...
티벳티벳티벳~ 버섯이 제품으로 왔습니다!!!! +ㅁ+/

지난번 카스피해 교환으로 클로로포름님께서 보내주셨어요 >ㅁ<

감사합니다 클로로포름님!!!



제가 좋아라하는 이모티콘도 적어주셨어요
>ㅁ<
>ㅂ<
>ㅅ<
>ㅍ<
요런... 이모티콘 살앙한답니다♡

막 풀어헤치고 싶은거 꾹참고 사진찍는다구 나름 힘들었어요 ㅎㅎ


쨔잔쨔잔~



전 대강보내드렸는데 너무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제가 넘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ㅁ+

간략한 설명이 씌인 쪽지와..
맛나게 입가심하라구 넣어주신 샤탕//ㅅ//
그리구 쉐이크통!!!
그리구그리구그리구 하이라이트인 티벳버섯까지!!!!!!!!!

무사히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깨끗히 소독한 그릇에 티벳들을 이사시켜줬는데..
굉장히 많은양이라 놀랬답니다 +ㅁ+
편지에 적다고하셨는데 덩어리덩어리가 뚝뚝 떨어져서 매우 흥분했더랬어요~~

감사합니다 클로로포름님!!

잘 먹겠습니다 ^-^



잘 키워서 언젠가 분양해드릴수 있는 그날이 되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ㅁ+
ㅎㅎㅎ

I'll be back....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