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이탄
감독 루이스 리터리어 (2010 / 영국, 미국)
출연 샘 워싱턴, 리암 니슨, 랄프 파인즈, 젬마 아터튼
상세보기

몇일전에 '전쟁영화는 저랑 안맞나봐요..' 이랬는데요..
요거는 신과 인간이 싸우는거라 그런지 제법 재미있었어요..^^




뭣보다 어설프지 않은 괴물들이 좋았어요..
왼쪽의 그라이아이 세자매 정말 징그럽고 흉측한게 말할것 없이 리얼~
또한
왼쪽사진의 사막정령..
신체일부중 부러진곳이 있으면 주술을 이용해 나뭇가지 등을 붙인다는데
 나뭇가지로 이뤄진 몸이 너무 리얼했어요..^^

그외에도 정말 리얼했지만..
역시.. 최고는... 메두사가 아니었을까 해요 >ㅁ<

번개도둑때의 어설픈 메두사가 아닌..
정말 진정한 메두사였던것 같아요 >ㅁ<

괴물들 보는 재미로 영화 보는내내 졸지 않고 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ㅋ

흠... 쓰고보니까..
괴물칭찬만 너무 한거 아닌가 싶어지네요 ㅋㅋ
뭐.. 저는 그랬다구요 흐흐흐..
제생각엔 한번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