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시각 7시 29분...
발광파티 입장시작 1분전입니다..^0^
(글쓰기 시작할땐 29분이었는데 글쓰면서 이미 30분은 넘었네요;; 킁킁;;)

같이 놀러갈 언니를 기다리면서 할리스에서 된장녀 놀이를 즐기구 있어요^0^/

혼자서도 절대 쫄지 않습니다!!
(사실 쫄때도 있지만 당당한척 합니다! ㅋㅋ)
저 쫌 대단하죵? ㅋ

된장녀놀이 란?
커피숍에서 혼자 당당하게 노는거예요... 제맘대로 만든 놀이예요...
절대절대 네버네버 제가 붙인 놀이이름에 대해 비방하지 말아주세요ㅠ0ㅠ
저 요즘 마음이 많이 나약해져서 비방하심 울지도 몰라요 흑~
다요리 정리를 해도 되구요.. 공부를 해도 되구... 저처럼 블로그놀이를 해두 되구요 ㅋ
    제가 엄청 좋아하는 놀이랍니다 ㅋㅋ


하루종일 머리가 아팠는데..
커피 한잔에 싹~ 나았습니다!!! +ㅁ+/
역시 커피가 최고의 명약인것 같아요....


아까아까 저처럼 발광파티 오신분이 건물외관 사진찍는거 발견했는데..
저도 옆에서 같이 찍어줬어요 ^0^;;
많은 블로거분들이 참여하시겠죠??
은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언니를 기다립니다. 크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