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드마켓에서 푸디아8기 모집을 했었자나요~
블로거님들은 대부분 다 아시죠? ㅋㅋㅋ

지난 7기때도 낙방하고.. 베란다채소 이벤도 낙방했었는데...
푸디아 8기가 되었어요 >ㅁ<


그저께 날라온 문자이죵~ >ㅁ<
문자엔 7기라고 적혀있는데요~ 8기라고 정정문자도 왔었어요 ㅎㅎㅎ





어제 확인해보니까 적립금 2만원이 들어와있더라구요~
이런 신속 정확한 사이트같으니라규~ㅋ
꺅! 푸드마켓 샤릉합니다!!!+ㅁ+







주문도 바로 넣었어요!
속알머리가 불구죽죽해서 너무 신기한.. 사탕수수 고구마와...
시원~하게 요기해줄 냉면세뚜루 바루 주문넣었어요^-^
뭐.. 5800원 초과됐어도 요정도는 웃으면서 결제 해줄수 있어요~ ㅋㅋㅋ

주말엔 고구마와 냉면으로 뱃속이 너무 즐거워질것 같아요 >ㅁ<
염장질 제대로 했으니까.. 이만 줄일께요 키키~

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