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우.. 사진 저장만해놓고 여태 블로그를 또 방치했네요;;
몹시 매우 엄청 늦었지만.. 그래도 작성해보렵니다..ㅋㅋ
맘스클럽에서 주최하는 산고묘실입니다.
제가 당첨된건 2011년 11월 22일 하울스데이(가산점)에서 열리는 산모교실이었어요~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해주던 특강들빼고는 처음으로 산모교실에 가봤답니다.
역에서 제법멀어서 가는동안 연신 지도를 확인하면서 걸어갔는데 워낙 다른 산모님들이 많으셔서 수월하게 도착했었답니다..
나름 잘보일거 같은자리에 자리를 잡고 강의를 듣기시작했답니다..


요렇게 많은 산모들틈에서 교육을 받았지요~ ^-^



임신중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먹으면 좋은음식
출산뒤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먹으면 좋은음식
요런 좋은정보들을 주셔서 요렇게 필기도 열심히! ㅋㅋ



간식으로 제공해주신 쿠키들과 유기농음료~ ㅋ
음료는 다들 넘 맛나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대신 쿠키속에 건과일 들어있는 녀석이 있던데.. 그건 최고였어요~~~ >ㅁ<

모자 만들기 시간은 부족해서 완성하고 돌아오진 못했지만.. 그래도 재미났어요^^



당첨운이 있겠어요~ㅠㅠ
역시 기본 사은품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요녀석이 기본이라니.. 기본도 넘 쓸만한거 아닌가 싶어요~ >ㅁ<

언제 우리 콩이가 요걸 쪽쪽 물어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두 이런거 받아서 햄볶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