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꼭! 7인승이어야 한다고...

꼭! 새차여야 한다고...

 

몇년간 노래를 불러오던 최대감님... -_-;;

 

소원 푸셨습니다. ㅋㅋ

 

 

 

2월초 산타페TM 예약 주문때 주문을 넣었어요~

 

그리고 한달가량 기다려 출고 예정 문자를 받았구요..

 

 

 

 

출고예정 1주일전 일산 현대 전시장에가서 블랙색상의 산타페TM을 보고 색상변경을 결심...ㅋ

결국 1달반동안 기다렸던 줄을 버렸어요 ㅋㅋㅋ

 

팬텀블랙에서 크림화이트으로 변경..

 

다시 맨 끝번으로 밀려나 다시 줄선지 3주가 다되어갔던 어제...

드뎌 출고예정일정이 잡혔습니다ㅋㅋㅋ

 

 

 

남편이 신나라 캡쳐해 보내줬어요 ㅋㅋㅋ

 

4월 28일에 캠핑 계획이 있는데 그땐 새차로 캠핑을 떠날수 있겠다며 넘나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곧 나올 우리집 차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라도 구경 좀 해봐야겠죠? ㅋㅋ

 

 

 

 

 

 

충돌방지 보조 / 경고

풀옵션이 필요한 이유였죠...

이 기능을 넣으려면 최상위 등급이 되야 넣을수 있대요  -_-

이런 안전과 관련된건 최하위 등급도 넣을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_-

 

무척 맘에 안들지만 아이들도 같이 타는 패밀리카이므로 꼭 필요한 기능이니 최상위버전으로 예약.. 궈궈~

 

 

 

 

한전하차보조..

이것도 애들 있는집엔 꼭 필요하다고 남편이 강조한 기능이라죠....

 

 

 

 

앞차간 거리 차선정보..

쳇...

이게 필요한가 싶은데... 필요하대요

 

 

 

 

 

후방.. 뭐 이거야 다른차들도 많으니까 뭐....

있음 당연히 편한 기능이겠죠?

 

 

옵션중에..

어라운드뷰..

달아달라고 두달간 틈틈히 저를 졸라댔지만..

그것만은 끝까지 안넣어줬어요 ㅋㅋㅋㅋ

 

이제 2주뒤면 새차가 나올테니..

이쁜 실사 가지고 오겠습니다요~ 힛~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