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보 캠퍼들은 사야할 장비가 산더미죠~

풉~

 

저도 벌써 돈백 우숩게 사들인거 같아요~^^

 

허리가 휘도록 장비욕심을 부리다 보니.. 알게된곳이예요~♡

 

 

 

 

고릴라캠핑

 

진심 최고입니다..

 

 

자.. 출발해볼까유~?

 

 

 

첨엔 진짜 진입로가 넘 짧아서 살짝 놓쳤다죠 -_-;;

이젠 익숙하게 빠져 들어갑니다 ㅋㅋ

 

 

 

 

외관은 창고형이라 좀 허름해보일수 있어요~

하지만 살펴보면 보물창고임돠~ >ㅁ<

 

 

 

 

 

여기저기 갖가지 물품들이 엄청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어요..

 

첨에갔을땐 쏘쏘~ 그렇네~ 했는데..

슈기네 가족은 벌써 3번이나 방문한 매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신기하고 알차요 ㅋㅋㅋ

 

 

 

 

손님이 버글버글한 매장이 아니라 구경하기 좋아요..

큰 마트는 사람이 반이잖아요 -_-;;;

 

애들 신경 안쓰고 물건 고르고 구경하는데 푹~ 빠져든답니다 ㅋㅋㅋㅋ

 

 

 

 

요런식으로 실제 캠핑장은 연출해놓으셔서 더 탐나는 물건이 쏙쏙 들어온답니다 ㅋㅋ

알록달록한 가렌드도 사고 싶은데 아직은 캠핑장비 구입이 끝나지 않아서 욕심을 꾹 눌렀습니다 ㅋㅋ

 

 

 

 

고릴라캠핌에선 중고와 새제품은 동시에 팔고 있어요~

혹시나 중고제품이 필요한경우 직원분께 용기내보세요...

직원분이 새거같은 중고를 보여주시곤 해요 ㅋ

 

저도 그래서 무척 저렴한가격에 득템들을 해왔습니다~ 힛~

 

 

여태까지 세번 방문하면서 득템한 아이들 대충 나열해보면~

애기들 뽀로로침낭도 개당 만원씩 두개 득템~

어른들 침낭 콜맨으로 개당 만오천원씩 세개 득템~

조리기구세트(칼,도마,집게,국자등..) 만원에 득템~

스뎅식기(국6개,밥6개,접시4개) 3천원에 득템~

애기들 뽀로로의자 개당 7천원씩 2개 득템~

손잡이 떨어진 샤워가방 3천원 득템~

설거지통&건조망 5천원? (기억잘 안남..ㅠㅠ) 득템~

전기연장선(가방, 누전차단기능있음) 2만원? 득템~

엄청큰 가방 만원 득템

...

더는 기억이 안남 ㅋㅋㅋ

 

암튼 엄청 알찬 쇼핑을 할수 있어요~ㅋ

 

 

 

 

이런 이벤도 하던데...

활용 못해봄...-_-;;

 

지역맘카페보고 왔음 얘기함 사은품 준다는데 몰라서 말 못함 -_-

포스팅하다 지역맘카페 얘기하면 사은품주는걸 발견 -_-;;

나 왜케 정보에 뒤떨어졌지;;;;

 

 

 

 

 

구경하다보면 손님들이 오고 가신다~

(난 대체 얼마나 죽치고 있기에 두팀이나 가시는걸 봤는지...-_-)

 

 

 

 

계산직전까지도 계속 더 주워 담을건 없는지 눈팅에 또 눈팅~

세일 너무 좋아~♡

 

 

 

 

" 에미야.. 집에가자.. "

 

기다림에 지친 둘째아드님께서..

저리 무섭게 진지하게 쳐다보심..ㅠㅠ

 

 

정신차리고 계산 ㅋ

 

 

 

 

 

집에와서 조촐한 세번째 쇼핑의 물품들을 정리했어요~

 

콜맨 침낭도 세탁기~ 건조기~ 슝슝~

달고나세트, 후레쉬, 가스는 창고로 슈~웅~

접시가 부족해 구매한 스뎅 식기는 뽀독뽀독 씻고 싯기세척기로 한번더 휘리릭~

 

 

다음번엔 스텐드 해먹, 야전침대, 장작, 화로를 들일생각이라

고릴라캠핑 광명점의 카페에 가입해 중고 뜨길 눈 부라리며 기다리는중입니다!! ㅋㅋ

 

돈쓰며 쇼핑해도 돈버는듯한 즐거운 쇼핑~

ㅋㅋㅋ

 

중고물품 구매시 현금 구매~

새물품 구매시 카드결제 가능~

제가 사랑하는 중고물품들은 현금을 꼭 챙겨가셔야 하니 참고하셔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