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리보기용 사진

 

머리를 하고 한껏 신이난 슈기입니다!!

지난주 월요일 화요일 휴가라 기분전환하러 묭실로 출똥했습니다!

 

준오헤어 광명아브뉴프랑점으로 GO!!

 

 

↑↑↑

전 네이버에서 민수수석디자이너쌤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예약후 방문하면 20% 할인이거든요~ >ㅁ<

 

 

 

외관이 너무 예쁘죠~?

내부는 더 이뻐요~ ㅋㅋㅋ

 

 

뙇 들어가서 앉으면 차를 한잔 주세요~

간만에 미용실에 가서 흥분되어있었는데 요거 한잔 마시면서 진정되었답니다 ㅋㅋㅋ

 

 

전 염색을 하러 왔고 색상에 대해 상담받았어요~

참~ 주관이 없는 편이라 어떤 색상을 생각하냐는 쌤의 말씀에..

그냥 지금 머리색보다 살짝 톤이 낮았으면 좋겠고 붉은색은 싫다.. 정도만 말씀드렸어요..

정말 딱 이색으로 해야지 정해놓은 컬러가 없었거든요 ㅎㅎㅎㅎ

 

민수쌤께서 제 피부톤을 확인해보시고 몇가지 컬러를 추천해주셨고~

아영(?)스텝님 헤어컬러랑 같다며 스텝분을 모셔와 친절히 보여주셨어요~

전 당연히 콜~ 했죠~~ ㅋㅋ

아영스텝님 넘 이쁘셨거든요~ㅎㅎㅎ

 

 

귀에 봉다리를 끼워주시고~

민수쌤은 염색준비하시러 가셨고~

전 매장 여기저기를 눈으로 스캔했어용~ ㅋㅋ

 

 

 

제가 앉은자리의 좌 우 살펴본 모습이예요~

신기하게 거울앞 의자에서 염색하는게 아니고 오른쪽 사진처럼 상담받던 테이블에서 염색시술을 해주시더라구요.. 

아마도 테이블이 있어야 잡지보기도 편안하고 하니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그런가보다 싶었어용~

 

 

 

기다리는동안 스텝분께서 이렇게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간식을 제공해주셨어~

날이 너무 더워서 아이스가 필요했는데..

넘나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ㅋ

금방 염색 준비가 완료되어 민수쌤과 아영(?)스텝님께서 염색을 시작해주셨어요~

 

 

 

 

 

촥촥촥~~ 

어찌나 꼼꼼하고 그러면서도 손이 빠르신지..

그리고 남자 선생님이신데도 어찌나 말씀을 재미있게 잘 하시는지~

염색하는 내내 이얘기 저얘기 하느라 웃고 떠들었어요~

지루할 틈 없이 염색약을 다 발라주셨어요~

 

 

 

사진찍기 실패 -_-

뒷모습찍기 역시 쉽지 않아요 -_-

 

드뎌 성고옹~ㅋㅋㅋ

사진으로 봐도 진짜 꼼꼼히 발렸네요~

 

 

 

기다리며 이벤트내용을 담아봤어용~

선불로 미리 끊어놓음 적용되는 혜택들~

그리고 여름이벤트~

각종 이벤트 들이있으니 꼼꼼히 챙겨서 좀더 할인받음 좋잖아요~?

히힛~

 

 

 

제공해주셨던 음료와 간식을 거의 다 먹어갈때쯤 샴푸하러 갔어요~ >ㅁ<

과자 남긴거 지금보니 너무 아깝네요ㅠㅠ

짭쪼롬하니 너무 맛있었는데!!!

 

 

 

엄훠~ 샴푸실 너무 아늑해요~

샴푸실이 너무 환하면 샴푸하면서 스텝분과 눈마주칠까 어색함에 몸둘바를 모르겠던데~

여긴 낮은 조명덕에 민망할일이 없을거 같아요~ㅋ

 

 

 

아영(?)스텝님이 무릎에 담요도 덮어주셨어요!!

꺄학!!

완전 세심한 배려에 고객입장에선 기분이 좋더라구요^^

치마입고 방문하시는분들 너무 유용할거 같아요~

 

샴푸 하며 서비스로 제공해주시는 안마...

완전 환상적이었어요.. 아영(?)스텝님 손목스냅 최고!!!

진짜.. 잊혀지지 않아요~~ +ㅁ+/

 

 

머리 말리고 드라이 해도 되냐 물어보시길래

넙쭉 해달라고 했어요 ㅋㅋ

머리의 완성은 드라이 아니겠어요~? ㅋ

 

 

드라이 정말 받을때 마다 너무 신기해요!!

왕롤빗..

저게 있음 민수쌤처럼 드라이가 가능할까요? ㅋㅋ

 

 

 

염색전 염색후
염색전 염색후

왼쪽 사진들이 민수쌤 터치 전 / 오른쪽 사진들이 민수쌤 터치 후

 

크흐.. 뿌염시기가 지난건 알고있었는데.. 사진으로 남겨서 보니 흉하네요ㅠㅠ

준오헤어 광명점의 민수선생님 덕분에 회춘했어요~

>ㅁ<

 

 

 

뿌리부분과 기존 염색부분에 층이 약간 생길수 있다 하셨는데..

엄훠~ 전혀 그런거 없어요~

색을 어쩜 이리 예쁘게 고르게 뽑아주시는지...

감탄합니다요~ >ㅁ<

 

염색하고 드라이하니..

어쩜 기분이 날아갈거 같던지~

역시 이맛에 여자는 샵에 다니는가봐요~♡

 

 

 

자연광까진 아니지만 매장 밖으로 나가서 사진좀 박아봤어요~

쌤께서 색이 너무 잘 나왔다고 밖에서 찍음 더 예쁘게 보인다길래 밖에 나가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 뫼시고 나와 찍었어요 ㅋ

쌤께서 어찌나 쎈쓰있게 잘 찍어주시는지~ 이쁘게 카메라에 저장해주신거 같아요

:-)

 

 

 

 

제 머리 예쁘게 만들어주신 민수쌤 명함컷~ 샤샥~

 

 

둘러보니 너무 예쁜 준오헤어 광명점..

사진으로 좀 담아와봤어요~

2층만 있는줄 알고 예쁘다~ 깔끔하다~ 하면서 사진을 찍어댔더니

민수쌤께서 1층은 더 예쁘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ㅁ+/

 

그래서 또 1층으로 내려가봤어요~ ㅋ

 

 

 

동굴같은 계단을 내려갔더니~

 

 

어머머머머!!

무슨 미용실이 이렇게 예쁘대요~?

커피숍이라 해도 되겠어요~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게 커피머신과 각종 차와 과자들도 이용할수 있고..

셀카도 찍고 책도 읽어도 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광명KTX역 근처 건물이라 가게세도 엄청 비쌀거 같은데...

손님들을 위해 굉장히 서비스를 한다는 느낌이 팍팍~

 

한껏 즐겁게 즐기다

 

 

밖에 나와 셀카도 찍었어요~ㅋ

 

애낳고는 자신감 하락으로 셀카 거의 안찍는데...

이날은 미친듯이 진짜 찍어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머리 하나로 기분 업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중요한 날을 앞두셨다면 준오헤어 광명점 민수쌤 강추합니다~

:-)

 

 

 

광명역 써밋 플레이스 아파트내에 쇼핑몰 1층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새건물이라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주차장도 넓었어요~

(롯데마트 주차장이라고 씌인곳으로 들어가심 되요)

초보 운전도 아무 문제 없이 주차 가능합니다 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