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의 영자만 나와도
“저 영어 몰라요..”
도망가기 바쁜 나.. “엄마는 영어 잘해?"
라는 초등학생 첫째 아이의 말에
"아니.. 엄마는 영어 못해.. 우리 빈빈이가 엄마 영어 좀 알려주면 안 돼?"
라고 말한 나..

미루고 미루던 영어공부를 아주 쉽고 간단하게 시작했어요.
왕초보영어 영어공부앱 [3030 잉글리시] 어렵지 않았어요.
진짜 말도 못 하게 쉬운 명령어부터 시작하더라구요.

Drive, Dance, Stop, Run, Think, Finish..
이게 명령문이래요.
대박 쉽죠?
상상도 못 했어요.
왕초보영어답죠?ㅎㅎ

3030 잉글리시의 포인트는 큰소리로 따라 하는 거래요.

집에서 설거지하면서..
회사 출근하는 자차에서..

혼자 겁나 혀 굴려가며 발음 잘하는 척 따라 합니다. ㅋㅋㅋ
어차피 다른 사람 시선이 없는 공간이니 더 크게 더 뻔뻔하게 말할 수 있었어요.
왕초보보영어는 자신감 아니겠습니꽈? ㅋㅋㅋ 완전 자아도치 중입니다.

 

유치원생클래스인데..
조금씩 늘어나는 문장길이에 뿌듯함은 배가됩니다.
진짜 영어로 말할 수 있을 거 같은 근자감이 뿜뿜.
단계가 올라갈수록 조금씩 내용이 추가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 구조라 놀라웠어요.

 

공부하다 - Study
공부하자 - Let’s study
공부하지 말자 - Let’s not study
Let’s not study english. Instead Let’s speak english.
영어를 공부하지 말자. 대신에 영어를 말하자.

 

정말 간단한 명령어 Study로 시작해 단계별로 덧붙여 영어로 문장을 구사하는 순간이 생긴다니..
정말 놀라웠습니다.
영포자도 얼마든지 영어공부를 할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까지 그래봐야 유치원생 클래스이지만 꾸준히 듣고 따라 하면 분명 유치원생을 졸업하고
영포자에서 영어랑은 조금 안면 트는 사이정도는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영어 혼자 공부하는 왕 왕초보도 3030 잉글리시랑 함께하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영어정복까지는 아니라 안면 트는 그날까지 힘내보겠습니다!
아자자자!!



https://www.3030english.com

 

3030잉글리시 | 영어공부혼자하기 딱 좋은 앱

영어, 공부를 넘어 하나의 습관으로 만드세요. 기초부터 직접 말하며 배우는, 영어공부혼자하기 딱 좋은 앱. 3030잉글리시입니다.

www.3030english.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