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차피 운동은 안하는 나..
먹는것은 좀 줄인거 같은데 그래도 살은 자꾸 찜..ㅠㅠ
똑땅해서 먹어봤다.

카티동 에스포
무척 낯선이름이닷..
내가 먹음 음식과 만나서 상호작용을 해서 지방흡착 되는걸 좀 방지 해준다고 한당.


그냥 더 찌지만 말아다오.. 생각하면서 사봤다.


1박스에 30포가 들어있고 그냥 밥먹고 한포 먹으면 된다고 한다.
얼마나 간단한가!! ㅋㅋ
(제발 운동을 해…ㅠㅠ)


라면도 먹고 피자도 먹고 크림소보로도 먹고 엽떡도 먹어가며..
그냥 한포씩 먹었다.
맛은 약간 어설픈 레모나 맛이다. ㅋ
첫맛은 좀 이상한데 막상 녹으면서는 레모나 맛이 나긴한다. ㅋㅋ
나름 맛있게 먹어주었고..

갑자기 찐 살에는 효과가 있는거 같았다.
나는 운동을 전혀 안하긴 했지만 점심을 샐러드로  바꿔 먹었는데 살이 2~3키로 빠졌다.
(요즘 너무 살이 급격히 찌기도 했고, 회사에 싫은 사람이 있어서 혼자 밥먹으려고 일부러 샐러드로 점심을 바꿨음. ㅋㅋㅋ)
화장실 가면 잠깐 3키로가 됐다가 다시 2키로로 돌아온다. ㅋㅋㅋ

운동이 없는 다이어트는 가짜임을 알지만 3키로 빠진걸 보면 참 행복하다. ㅋ
급찐급빠에 처방해보면 참 좋은 제품인것 같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