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회계기수등록

 

 

지난번에 포스팅한 년도이월작업을 하면 회계기수도 자동으로 생긴다고 하는데..

전 년도이월 작업을 하기전에 회계기수등록을 먼저 했어요...^^;;

 

아파트 카페에서 봤을때 연도가 바뀔때 회계기수등록을 먼저 하고 년도이월을 하라고 하시길래 둘다 작업했는데

전산업체에 전화해보니 그냥 년도이월만 해줘도 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캡쳐해뒀으니 포스팅 해보렵니다^-^

 

 

 

 

 

짠~

익숙한 메인 화면 입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회계관리를 클릭해줘요~

 

 

 

 

 

왼쪽 메뉴에서

 

기초정보 클릭 하시고~

 

회계기수등록 클릭~

 

 

 

그럼 요렇게 그동안의 회계기수들이 쭉~ 나온답니다~

행추가 버튼을 클릭해요~

 

 

 

 

요렇게 한줄이 추가 될꺼구요..

 

 

 

 

제가 빨간색을 칠해둔칸에 2018101을 입력하시고~

엔터~

 

 

 

요렇게 오른쪽에도 12개월이 쭉 뜰거예요~

그럼 저장 버튼을 눌러서 저장하시면 완료 입니다^-^

 

 

참 간단하죠~?

초보라도 겁내지말고 여기저기 물어보면서 처리하면 충분히 업무처리 할수 있어요~

우리 열심히 근무하면서 베터랑이 되어보아요~^^

 

 

오늘포스팅 완료~

하면서 휘리릭 사라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