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뷰는 역시 사랑할수 밖에 없는 곳인것 같아요 //ㅅ//


오늘 주인공 프레쉬마마 입니다!!!!
사이쥬는 아담~ 합니다.
제 욕심에는 좀더 컸음 좋겠는데...ㅠㅠ 그래도 저리 작아보여도 40회정도 사용 가능한 양이라네요^^
(물 1ℓ당 1g 넣어서 사용의 경우)



후후훗..
제가 준비한 과일은 딸기딸기딸기~ 맛있는 딸기예요 ^_^
실제로도 맛있었는데 사진보니 정말 맛나보여서 왠지 뿌듯~ ㅎㅎ



물 1ℓ는 식수통을 이용해 넣어줬구요.. 거기에 오늘의 주인공 프레쉬마마를 한수저 떠서 넣어줬습니다.
몇번 휘휘 저으니 빠르게 녹아 없어지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기특... ^-^



아까 그 맛난 딸기를 먹을만큼만 풍덩풍덩 담궈줬습니다.
(다 먹고 아쉬워서 더 먹을까 싶은걸 얼마나 힘들게 참았던지...ㅠ0ㅠ)



담궈놓고 텔레비젼 앞으로 쪼로롬 뛰어가 티비시청을 쬐꿈해주고..
다시 돌아와 확인했더니.. 으읔...
저 둥둥 뜬.... 헉헉헉.. 저게바로 농약인건가봐요 ㄱ-;;;
일반 수돗물로 씻을땐 못보던 녀석들... 허걱;;;

반대쪽도 농약을 벗겨줘야 한다는 생각에 한번 뒤집어주고 다시 쬐꿈더 TV시청해줬습니다 ...ㅎㅎ

총 6분정도 담궈준뒤.. 흐르는물에 상큼하게 씻어주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줬어요...
어찌나 뽀뜩뽀득 반들반들 이나던지.... ^-^
헹군뒤 모습은.. 정신없이 먹는다구 사진속에 담질 못했어요ㅠㅠ;;

암튼 동영상으로 봤을때도 정말 대단해보였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정말정말정말 너무너무너무 대단한 물건인것 같아요 +ㅁ+/

한동안 신선한 채소나 과일들을 즐겨줄수 있을것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