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간에 쪼달려 이리저리 헤맬까봐 TWorld Multimedia가 어딘지 미리 위치를 파악해두고..
체력보충을 위해 커피숍으로 들어가 된장녀놀이까지하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발.광.파.티~
우후후후후훗...

컨디션이 별로라 기운없어하는 언니를 기다려 같이 입장해줬습니다 +ㅁ+;;



불켜기전에 혼자 답사완료후 찰칵찰칵 사진도 박아줬어요^-^

사실..
이곳인지 모르고 그냥 지나쳤습니다. ㅠㅠ
아주아주 멀리까지 걸어갔다 다시 명동역 6번출구를 향해 되돌아가는길에 발견... 흑흑..




언니랑 함께 입장하려는데 스텝분들께서 일일히 초대장 확인하시더라구요 >ㅁ<
이런때면 정말 뭔가 특별한 취급받는것 같은 느낌이 들죵? ㅋ

곧장 지하로 내려가라길래.. 내려갔어요...
전 말 잘듣는 착한 블로거니깐요~ >ㅁ<


각각의 쇼핑백에는 발광티셔츠와 팔찌가 들어있더라구요~
키키. 파티파티파티~

화장실이 2층에만 있다는점이 쬐꿈 불편하지만..
시키는대로 곧장 2층으로 올라갔습죠~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전 말잘듣는 착한 블로거니깐요~ ㅋㅋㅋ



힘겹게 올라간 2층...
(계단은 역시 싫어요 흑~)


와.... 1층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던데.. 2층역시 이미 자리잡으신분들이 제법 있으시네요...
역시 블로거분들은 부지런한가봐욧.....




계단 바로옆에 마련되어있는 팬시샵..
물건뒤에 가격이 있는걸봐선 단순 전시가 아니라 판매하는 품목인것 같았어요.ㅎ

아기자기한게 참 예뻐서 사진찍으시는분들이 엄청 많았더랬어요.. 후우~




비님처럼 '72시간의 침묵, 72시간의 기다림.... ' 
까지는 아니지만..;; 기다리고 기다려서..ㅎㅎ
사진찍던 사람들이 빠질때까지 기다려서 요로코롬 찍어줬어요..
^-^V


저리 미소지으면서 반겨주는데 인사도 한번 나눠줘야죵??
" 안녕~ 슈기라고햄 //// "


팬시점 사진찍구..
발광티 갈아입으려 화장실에 줄섰는데.. 여성동지님들.. 진짜 오래걸리더라구요ㅠㅠ
한없이 기다리는데 파티 시작;;

헛헛헛;;; 난 아직 갈아입지도 못했다규!!!!!
안돼안돼!!!!!!

본격적으로 참여하지도 않고 화장실인데도 1층에서 들려오는 쿵쿵대는~ 신나는 비트에..
저도 모르게 심장이 쾅쾅쾅 뛰더라구요...
와아.. 파티가 이런건가요? +ㅁ+


암튼 오랜 기다림끝에 옷도 갈아입어줬으니 기념사진 정도는 박아줘야죠??
후후훗...+ㅁ+


자체 포토샵 되겠습니다~ ㅋㅋ
티샤스가 한사이즈라 엄청 크긴했지만 T로고 부분에 불도 들어오고..
꽤 괜찮았어요 ㅋ



추가 사진 한장....
이건.. 보여드려야하나.. 말아야하나..
무지 고민되지만..

나름 쎅쉬하게 보이길래 눈 질끔감고 올려보아요 ㅋ


.
.
.



우헤헤헤헤헤헤헤...

이런 매친포즈로 불쾌감을 느끼신 이웃님들 계심...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흑흑.. 하지만 이사징이 넘 맘에들어서 버릴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암튼!
옷갈아입구 1층으로 내려가니..


허걱;
정말 바글바글 바글바글;;;;;;;;
거의 모든분들 손엔 카메라가.. ㅎㅎㅎ 역시 블로거님들~ >ㅁ<



조명이 꺼진뒤라 핑거푸드&칵테일이 별로 맛있게 찍히질 않네요ㅠ
음식은 끊임없이 리필~ 되더라구요 >ㅁ<
같은게 나오기도하고.. 다른 음식이 나오기두하구요^^


방울토마토 밑에 꼽혀있는 치즈~ 치즈~ 치즈~ 너무 맛있었어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도 너무 맛나고...
과일꼬치도 맛나고~ >ㅁ<

계속 바뀌는 음식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이힛이힛.. 너무 신났었다죠 ㅋ







요로코롬 신나게~♬
마구 맛있게 먹고있는데 본격적으로 공연들이 시작되더라구요^^



yeah~♪ yeah~♬

자연스럽게 흔들흔들 음악에 몸을 맡기게 되더라구요^^
몸은 흔들흔들 거리는데 머릿속에는 어색함땜에 손발이 오그라들;;; 헛헛;; 




밖에 지나가시는 분들은 도대체 저곳은 뭐하는 곳이며 저사람들은 뭐하는건지 무척 궁금해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모습이 재미있어서 몇장 찰칵찰칵 ㅋ

↑↑↑ 요 커플은 너무 들어오고 싶어하는듯한...;; ㅎㅎㅎ



문득 밖에서 보면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서 나가봤어요~
오옷;; 무척 바글바글;;; 저상태에서 소리지르구 했으니...

행인입장에선 궁금할만 했네요;;;; ㅎㅎ

 




요기를 둘러보고 조기를 둘러봐도..
온통 신기한 제품들로 가득했었는데요~ 시간관계상 일일히 만져보질 못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 노트북 등등등..
뭔가 구매하려할때 나한테 어떤제품이 맞는지 사용해보고 결정할수 있으니
관심가는 물품이 생기면 다시 방문해봐야 할것 같아요...^0^



하루종일 돌아다니기도 했구..
요기들어와 너무 소리지르구 움직여줬더니 체력이 딸리더라구요 ㄱ-
저도 이제.. 가.. 흑...ㅠㅠ

좀더 놀고 싶었지만.. 체력이 딸려.. 조기퇴장 해줬어요...;;


아주 작정을하고 신나게 놀아주려고 호랑이 기운을 내려고 입고 간
호랑이티로 깔끔히 갈아입고 다시한번 찰칵..
이날 어찌나 셀카를 많이 찍었는지...;; 근 1년치 셀카는 다 찍은거 같아요;; ㅎㅎ





발광T반납하니 다대티(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를 주시더라구요!!!!

사이쥬도 100 +ㅁ+/
크으~ 딱 남자 샤쥬 다대티가 필요했는데.. 이런 쎈쓰쟁이들!!!!!!!!

최대감님 드리려고 고이고 모셔왔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T월드~ 히힛~




비록 파티는 처음이지만..
제가 몸으로 느낀 개선했음 하는부분...

하나. 화장실.. 너무 부실해요ㅠㅠ
어떻게 여성칸이 달랑 두개뿐일수가..ㅠㅠ 
이후에 T월드 멀티미디어를 방문하는 여성고객님들이 무척 불편하실수 있는 부분인것 같아요..

두울. 내내 가방을 들고다니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임시로 보관할수있는 시스템을 갖추시면 좋을것 같아요..
쇼핑목적 or 관람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고객님들도 편히 이용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이런 신선한 체험을 할수 있도록 해주신..
레뷰T월드에 무한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0^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