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하면서 아이프로슈머에서 당첨된게 이번으로 두번째예요~
지난번것(아이팔래트)도 너무 좋았지만 이번건 정말 대박! 대박!!! +ㅁ+

난생처음 경험해보는 스킨스쿠버다이빙 체험!!!!!
와우~!!!! 

아침 9시까지 가야하는거라.. 정말 일찍일어나 세수만하고 고고씽했습니다! ㅋㅋ
토요일인데도 지하철에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종합운동장역!
크으~ 한시간반 걸렸어요... ㄱ-




10분가량 지각해서 엄청 급하게 종종걸음으로 제2수영장으로 향했어요^^;
이미 도착하신 몇몇분과.. 아직 도착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셔서 그분들을 기다린뒤에
간단한 기초교육을 해주셨어요..

각종 수신호와 안전한 다이방방법, 그리고 사진예쁘게 찍는법등등 여러 교육을 해주시더라구요..

코를막고 흥~ 풀면 귀가 뽕~하고 뚫린다는데..
전.. 끝날때까지 뚫리지 않더라구요ㅠ0ㅠ




좀 있어보이는 신청서 >ㅁ<
간단한 신상정보와 간단한 건강체크를 합니다.
중이염땜에 안될까봐.. 집에 가라고 할까봐 엄청 쫄았어요ㅠㅠ

다행이 참여~ 히힛~




잠실운동장 제2수영장 내부 예요..
내부는 생각보다 허름하고 작았어요...
하지만 바닥에 널부러져있는 다이빙 장비들이 막 저를 흥분시키는것 같았어요~~ >ㅁ<




완소남 달우강사님~
정말 다이빙체험내내 너무너무 즐겁게 해주시는 강사님~ >ㅁ<
처음 접하는거라 다들 긴장하는데.. 그 긴장감을 확~ 날려주시는거 있죠^^
정말 매력 철철 넘치시는 최고 강사님~ ㅋ




국내 최연소 코스디렉터인 지미 강사님
(코스디렉터=강사를 가르킬수 있는 강사님. +ㅁ+)
다이빙 횟수가 100회가 훨훨 넘으셨대요.. 정말 대박! ㅋ

인상이 너무 서글서글 하셔요~
실물에 훨씬 못미치는 사진.. 죄송해요 흑~




거북하시겠지만.. 접니다.. 흑~
수면위에서 민낯이라 사진기를 철저히 피했더니....
물속사진도 몇장 안찍어주셨더라구요.. 너무 슬픈거있죠...ㅠㅠ
그나마 찍힌사진들두 대부분 눈감고 ㄱ-
정말 슬퍼요.. 정말이예요.. 흑~ 



눈..
감았습니다..




또..
감았습니다..

엉엉엉..ㅠ_ㅠ



너무 즐겁고 빨리 끝나버려서 아쉬운 스킨스쿠버다이빙 체험~



수영장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엔비다이버스 사무실로 이동했어요^^


오오~ 쫌 뽀대 나는거 같아 담아봤어요 >ㅁ<
크으~
 
큰 규모의 사무실은 아니지만 정말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저처럼 추억을 만드신 많은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들도 장식이 되어있고..


수중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준 카메라들도 장식되어 있고..
(사실 카메라는 장식으로 놔둔게 아니구 그냥 놔두신거...ㅋㅋ)



한쪽 귀퉁이엔 카메라와 방우하우징이...+ㅁ+
정말 탐나는 녀석들.... 침만 질질 흘렸더랬어요>ㅁ<



회의실에서 체험단을 위해 간단한 브리핑을 해주셨어요.
어떤식으로 스쿠버다이빙을 이용할수 있는지..
어떤과정을 밟으면 강사까지 될수 있는지에 대한 여러가지 알토랑같은 정보들을 주셨어요^^



수영후에도 민낯... 무조건 카메라를 피해줬어요...
아이라인을 안그리면 카메라와 함께할 자신이 없는... 흑~
전.. 소중하니까요~ ㅠㅠ




저.. 요런거 받았어요~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어딜가서도 다이빙 1회를 인정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힛~☆



마지막으로 함께했던 체험단분들과 찰칵찰칵~



마지막까지 친절+위트+매너 만땅 달우강사님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사진찍어주시고 다이빙도 함께 해주신 팬더강사님..
4년간 기르셨다는 머리.. 넘흐 탐스러웠어요 >ㅁ< 
글구.. 물속에서 저도 좀 많이 찍어주지 그러셨어요ㅠ_ㅠ
제 물속은 다.... 흑.. 미워요~~ ㅋㅋ


왼쪽의 와이진 사진작가님도 살짝 나오셨네요^-^
와이진 작가님은 굉장히 유명하신 사직작가분이시래요..
검색해보니 포폴이 대단하신것 같아요^^

소중한 경험을 안겨준 엔비다이버스 너무 감사합니다^^


체험 총평 :  요런 체험은 처음이라 너무 즐겁고 떨리고 소중했어요.                                                  
장비들도 이번체험단을 위해 새로 장만하셔서 그런지..                            
수트들도 무척 깨끗하더라구요^0^                                                        
강사님들 한분한분 너무 친절하셔서 즐거운 체험을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장점이 있으면 당연히 단점도 있겠죠??                                                 
체험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말그대로 체험이었기때문에 그랬을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정도만 한다면.... 
좀 아까운 느낌도 들것 같더라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