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일전에도 제가 최대감님께 했던 말이예요..;;

애인이 있는 여성분들은 아마 한번쯤은 겪어 보셨을꺼예요.. 
진한 뽑뽀할때의 까끌함...ㄱ-;;;


요 설문조사에 완전 공감합니다. ㅠ_ㅠ

남성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우리 여성여러분들..
애인분이 민망해할까봐.. 말씀 안하셨어도.. 몹시 따갑습니다!!!!
(저는 말합니다; ㅋㅋ)


설사 아침에 면도를 하고 나왔는데도 저녁이 되면 스물스물 눈에 들어오는 검은 녀석들...ㅠㅠ 
제가 면도를 해본적은 없지만.. 남성분들도 충분히 힘드실것 같아요...

우리 최대감님께서도 영구제모하고 싶다는 말까지 하셨다죠...ㅠㅠ;;
하지만 제모가 저렴치는 않더라구요ㅠㅠ
영구제모는 비싸서 포기하더라고..
면도는 서로를 위해 면도를 포기할순 없겠죵??


우리 자랑스러운 박캡틴이 한참 선전하고 계시는
질렛퓨젼 면도기가 눈에 들어오네요 +ㅁ+/




외관 모냥도 나무랄데 없어보이구...
제공하는 스팩을 보니까 기능도 괜찮은것 같구....

제법 매력적인 면도기인것 같아요 ^-^






제대로된 면도기를 사용해본적이 없어 5+1이 뭔가 한참 고민했는데요..
앞면에 면도날이 하나 더 있는것이네요...!!!!

인중 면도할때 굉장히 편리할것 같아요!!!




게다가 피부자극도 적다니..
안그래도 여성들보다 남성분들은 피부관리가 소홀한게 사실이잖아요~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굉장히  괜찮을것 같아요~


깔끔하고 꼼꼼하게 그리고 앞쪽 면도날로 좀더 편리하게 면도도 하고~
피부도 지키고~
애인과 애정표현도 맘껏 즐기고.... +ㅁ+/

전기면도기 사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최대감님께 전기면도기 말고 요녀석 선물해주고 싶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