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흥~
버르장머리를 고쳐주겠다~!!!

버릇없는 나쁜 두피의 버르장머리를 고쳐주겠다는 샴푸가 등장했어요..
컨셉자체가 너무 신선해요 >ㅁ<



포장박스에서 느껴지는 포스~!!!

왠지 사자가 정말로 나쁜 두피를 잡아먹어버릴것 같아요 ㅎㅎ 




구성은 샴푸&트리트먼트 그리고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제품설명서를 보니 한방샴푸네요...
구성성분들을 읽어볼수록 왠지 믿음이 송글송글 샘솟는것 같아요^^

탈모의 원인중 하나인 두피...
건강하게 만들어야 대머리 안되겠죠??ㅎㅎㅎ



크기 보시라고 찍어봤어요^^

샴푸는 일반 대용량 샴푸 크기이구요..
트리트먼트또한 일반 튜브형 트리트먼트 크기예요...^^


사실 저는 천연화장품을 만들어 쓰고있어요..
쿠퍼펩타이트 듬뿍넣어서 탈모방지 샴푸를 만들어서요 +ㅁ+/
덕분에 머리감을때 빠지는 머리카락이 현저히 줄기는했지만
시중의 샴푸보다 세정력은 떨어진다고 느꼈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만든 샴푸와 비교해 보고 싶어서 한방샴푸인 버르장머리를 사용해 봤답니다.

첫날 사용해보고 바로 차이가 느껴졌어요...
막 두피가 더 좋아졌다거나 그런게 아니구요..
약20시간가량 머리결이 찰랑찰랑 한거예요... +ㅁ+/
제가 머리가 등을 거의 덮는 길이에 펌까지 한 상태라 끝부분은 항상 부시시 하거든요..
그런데 첫날 사용하고 하루종일 머리결만지면서 만족했답니다...!!

일반 시중의 샴푸를 쓰다 제가 만든 샴푸를 썼을때 빠지는 머리카락양이 현저히 줄었었는데요..
혹시나 버르장머리 사용하면서 다시 예전처럼 많이 빠질까 걱정했는데 사용해도 변함없이 적게빠지네요~
아마 시중의 일반 샴푸쓰시다 버르장머리로 바꾸시면 빠지는 머리카락이 굉장히 줄어드실것 같아요^^ 

두피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정확히 알수는 없겠지만
머리 끝까지 촉촉한 느낌이 지속되기때문에 엉킴문제도 확실히 줄어드는것 같아요^^


좋은 성분 팍팍 들어있나는걸 아는데.. 가격이 조금 착하질 않아서 고민이네요ㅠㅠ
계속 구매해서 쓰고 싶은데.. 고민되네요^^;;
제가 만든 샴푸는 좀 뻐등뻐등한 맛이거든요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