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초쯤 왓컴님께서 진행했던 이벤트에 제가 당첨이 됐지 뭐예요~ >ㅁ<

이벤트 : 플립플랩(노호혼) 드려요

레뷰 하는 블로거분들은 이름만 대면 아실만한 분들이죠~ >ㅁ<
뀨우님, 클로로포름님, 함차가족님도 당첨되셨더라구요~  크으~

늦었지만 저도 리뷰 올리려구요^-^



요로코롬 하나하나 일일히 출력하셔서 포장하셨나봐요...
왓컴님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ㅁ<
감사합니다^0^



오홋..
제게는 주홍화분의 이파리가 왔어요~ >ㅁ<

예전에 저세상으로 가버렸던 플립녀석은 빨갱이였는데 주홍이도 예쁘네요~ >ㅁ<



요로코롬 깜찍한 크기를 자랑한답니다~ ㅋ


반대쪽면엔 주소도 적혀있어요 +ㅁ+/

플립플랩 제공해주셨던 업체서 인쇄까지 해주신건가??
암튼 참 좋았어요~ 히힛~



쪼기 보이는 네모칸 4개가 있는 부분이 태양광을 빨아땡기는 부분이예요~
쬐매난 녀석이 스스로 움직이다니... 다시봐도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



제가 촬영해본 동영상이예요....

벗뜨...!!!
전등빛으론 힘이 부족했나봐요ㅠ0ㅠ
몇번 파닥파닥 해주다 멈추는거 있죠?? ㅠ0ㅠ

죠쿰 슬푸긴하지만..
움직이지 않아도 충분히 사랑스러워서 만족스럽답니다 >ㅁ<

왓컴님 요런 예쁜녀석 보내주셔서서 감사해요~~~


덧. 해가 쨍쨍한 낮에 베란다 샷시 앞에 놔두니.....                  
정신없이 이파리를 흔들어주네요~ㅋ >ㅁ<                   
역시 빛이 부족했나봐요.....                                       
실내용으로 사용시 스탠드빛을 쬐주거나 해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