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심 美人국수 275

국물까지 깔끔하게 다 마셔도 275㎉밖에 되지 않는다는....!!!
스페셜K 이후로 최고의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ㅁ<



이번에 좋은 기회로 요 미인국수 득템했습니다^-^/
앞으로 기존에 먹던  스페셜K와 요 녀석을 병행해 살을 좀 빼려구요. +ㅁ+/

자.. 275㎉라는 말도 안되는 요녀석 소개 해드릴께요^^



겉모양은 일반 큰사발 컵라면과 다르지 않아요~
아. 종이컵이라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다를수 있겠네요~ㅎ
 


개봉!!! +ㅁ+

크기에 비해 면은 푸짐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음식의 국물을 더 좋아하기때문에 크게 걸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일반 컵라면과 비교해 본다면.. 이녀석을 정말 기름에 튀겼나 싶을정도로 광택이 약해요~




후레이크 & 분말스프
일반 컵라면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죠??

하지만..
달라요~ >ㅁ<


뭐가 다르냐규요??




저 건데기들... 보이시죠??
+ㅁ+ /

무파마도 건데기들이 참 알차다고 생각했지만 미인국수275는 더 알차요~ㅋ




종이그릇에 그어진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4분동안 고행의 시간을 보내주는겁니다!!
(보상이 충분하기에 이따위 고행쯤은 이겨낼수어요!!ㅎㅎㅎ)



뚜껑여미는 부분이 세군데 있지만.. 재질상 잘 벌어지더라구요....
역시 이럴땐 나무젓가락이 쵝오죠!! +ㅁ+/

살포지 고정해주는 쎈쓰!!!! ㅋㅋ




칼로리 보이시죠? 크으~
다욧중에 라면먹으면서 이렇게 마음편하긴 처음인것같아요^-^



드뎌 익었습니다!!! +ㅁ+/



담백하면서도 탱글한 면발과 큼직큼직 씹는맛이 일품인 각종 건데기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ㅁ<



허~연게 뭔가했더니 실한천이라네요^-^



한젓가락 드시고 싶으시죠?
크흐흐흐흐흐~

안돼요~ 저혼자 다 먹을꼬예요~ >ㅁ<
꺅~




지나치게 깔끔하게 먹은....
절대 버린거 아니예요... 다 마셨어요;;;; ㄱ-;;;

요렇게 컵라면 한개를 마셔주고 물한잔 딱~ 마셔주면 배가 터질것 같은 포만감이 느껴진답니다^^
이제 다욧중에 라면먹고 싶은데 칼로리 걱정땜에 참을 필요도 없구요~
칼로리땜에 굶지도 않고 맘편히 먹을수 있어요~ >ㅁ<

좀더 즐겁게 다욧해서 이번달 28일에 있는 리허설촬영 예쁘게 드레스입고 촬영하고 올께요~♡


미인국수275 사이트 : http://www.275diet.com/main.jsp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