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기 입니다 ^0^
제가 얼마전 리허설촬영(스튜디오촬영)을 했는데요..
아직 사진들을 정리하지 못해서 포스팅 못하고 있답니다 흑~

혹시 올해 결혼하시는 예비 신부님들중 한복결정을 못하신분이 계실까 싶어서 참고하시라고 
후다닥 한복만 따로 편집해서 포스팅합니다^-^
(추석전에 빨리 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제 후기는 지극히 주관적이니까 제 후기는 참고하시면서
신부님들께서 요기죠기 잘 비교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래요^^
 



신부는 역시 다홍치마이죠!!
ㅎㅎ 색이 참곱죠???
주름도 굉장히 촘촘하면서 자연스러워서 너무 예뻤던것 같아요^^
신부들이 꼭 선택하는 색동 저고리..
팔 전체색동이 아닌 손끝만 색동이라 너무 촌스럽지도 않고 깔끔하고 예뻐요^^
요즘 대세인 배자!!! 마고자 안하자나요~ㅋ
사진으로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밍크배자입니다 +ㅁ+/
거기다 앞뒤 모두 누빔이 들어있구요.. 자수도 직접 그위에 놓아져있습니다...+ㅁ+/
정말 따뜻~하구요 고급스럽습니다^-^


신랑 한복.. 다른분들처럼 알록달록하진 않아요..
저희커플은 옥색이나 주황색배자는 죽어도 싫다고 했거든요...ㅎㅎ
고심고심하다 비단한복 사모님께서 맞춰주시는 색상들로 선택했는데요~
정말 골라주시는 색상들이 어찌나 어울리고 예쁜지....>ㅁ<

꼭 알록달록이 아닌 저희커플처럼 침착한 색상들로 초이스 하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기본배자 입고도 한컷 남겼습니다^^ 요것도 꼬꼬마 같고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말구요;; ㅠㅠ ㅎㅎㅎ)

제가 체구가 작아서 빌려주신 당의가 좀 크긴했지만 어차피 안쪽에 손넣고 촬영하기때문에 괜찮았어요^^
많이 티나진 않죠??^^



비단한복 사모님께서 빌려주시면서 그냥 봤을땐 촌시려워도 사진찍음 제일 이쁘게 나온다고 하시던 어우동치마예요~ >ㅁ<
역시 사모님의 굿초이스~!!! +ㅁ+

어우동치마를 색상별로 3벌이나 빌려주셨는데 다 입어보진 못했답니다.. 흑흑...ㅜㅜ
암튼 스튜디오에서 사람들 의견 물었다가 만장일치로 이녀석으로 골라 촬영했답니다 ㅎㅎ


이번달은 추석이 껴있으니까 예비신부님들 조금 서두르셔야 할것 같아요...
힘드시겠지만 열심히 조사하고 발품파셔서 후회없는 결혼준비 하셨음 좋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