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말에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 다고 하죠...

다행히 전 잘 웃는 편이고 이게 제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었답니다.
그리고 당연히 웃으면 예쁜줄 알았어요...
하지만 이번에 웨딩촬영하면서 그 웃는모습이 굉장히 어색한데다 약간 썩소끼가 있는것을 알았어요ㅠㅠ
진작 알았으면.. 연습이라도 하면서 고쳐봤을텐데.. 흑...ㅠㅠ

그러다 요런 녀석을 만나게됐어요..
와이키키 미소교정기..

왠지 재미있기도 하고 기발하기도한 요 제품 리뷰좀 해볼께요~ㅎㅎ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색상은 주황색과 연두색 두가지 종류가 있나봐요..^^


저랑 함께 웃음 교정을 시작한 뇨석은 연두색녀석이예요^^
말캉말캉한 요제품이 웃을을 교정해준다니..
너무 기특하죠??
^-^

재질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이기때문에 입에물고 있어도
안심할수 있답니다^^


' 너처럼 예쁘고 균일한 미소를 다오~ >ㅁ< '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제품설명을 한번 읽어봤어요..



끄덕끄덕.. 고개를 흔들며 이해가되고 공감되는 내용이지만..
제공되는 이미지는 약간 가식적이었어요 ㅎㅎㅎ
밝은조명.. 환한 웃음..
다른 모델분은 그러려니 했지만 특히 두번째여성분이 참 어거지 스럽다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그러다 요 이미지를 봤어요..



누구나 잘 알고있는 모나리자 이죵?
오른쪽이 원본이고 왼쪽이 입꼬리만 내려준 이미지래요..
입가의 미소 하나만으로 이미지가 이렇게 달라보이는구나.. 하고 와닿는 비교사진이었어요^^

제발 저도 저렇게 온화하고 예쁜 미소를 가지고싶어요..+ㅁ+/



자.. 이제 설명은 얼추 한거 같으니까 사용방법으로 들어가볼까요?



음.. 간단하네요..
"아에이오우"로 입과 얼굴을 풀어준뒤..
교정기를 끼워주고 미소유지만 하면 되는거네요..  



그래서 저도 해봤어요...



좀.. 혐오스러우시죠?ㅠㅠ
그래도 착용 첫째날보다 6일째 사용했을때 한결 여유로워진게 보이시죠??

아직까지 완벽히 입꼬리가 예쁘게 올라갑니다.. 라고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착용후 잠시동안은 균일하게 올라가는걸 확인했습니다..!!
좀더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수 있을것 같아요^^


얼마 남지 않은 본식날 예쁜 미소로 사진찍을수 있도록..
꾸준히 착용해봐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