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닝블랜드 런칭기념 오프라인행사 다녀왔습니다^^ #1  : http://gogosuki.tistory.com/544

 

모닝블랜드 런칭기념 오프라인행사 다녀왔습니다^^ #2  : http://gogosuki.tistory.com/545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오프행사에서 받아온 녀석들입니다^-^

우헤헤헷~

바라만봐도 마음이 든든~해지네요 ㅋ

 

 

 

 

 

모닝블랜드 2박스

토핑셋트 2박스

뺏지 2개

각종 맛보기캡슐~

캡슐홀더!!! +ㅁ+

 

정말 푸짐하죠??

요렇게 챙겨와 놓구서 테이블위에 앵설도 챙겨올껄 하고 생각했답니다...ㅋㅋ

슈기,, 아줌마 다됐네요...ㅠㅠ

 

암튼 요것들 리뷰 고고~ 입니당~~^^

 

 

 

 

 

먼저  캡슐홀더  입니다.

 

크흐.......

그냥 바라만 봐도 행복해요~

 

퀴즈도 자꾸 놓치고,, 가위바위보도 준결승(?)에서 떨어지구;; 팀과제 1등도 못하고,,

남의 홀더만 부러움의 눈빛으로 힐끔힐끔 쳐다봤다죠...ㅠㅠ

 

마침 스텝분께서 저희조원3명만 빼고 캡슐 홀더를 못받았다는걸 아시곤

제안해 주셨답니다 +ㅁ+/

이때다 싶어 마구마구 갖고 싶다는걸 표했더니,,

진짜 3명모두 다 주셨어요~  >ㅁ<

 

통큰 당담자님~~

꺄르~~~ 감사합니다~~~

 

 

집에오자마자 젤 먼저 찍고 셋팅 들어갔습니다~

 

 

 

 

 

이게 뭘까요?

무항생제 계란?

 

눈치 채신분들도 계시겠죠?

 

 

 

 

크크크크..

예~엡!!

제 캡슐홀더 였습니다. ㅋㅋ

 

나름 알록달록 예쁘고 골라서 꺼내기 편해서

나름 사용하기 좋았어요~

^-^

 

요거 보고 동네 어뭉들이 마구 웃으면서 그래도 예쁘다고 칭찬해줬었다죠...ㅎㅎ

 

 

 

 

 

블링블링 캡슐홀더에 캡슐들을 마구마구 꼽아줬습니다!!

 

크하~

어쩜 어쩜 어쩜!!

이렇게 깔끔할수가!!! +ㅁ+

이래서 거금 주고 캡슐홀더 사는구나 싶었어요^^

 

자자.. 그럼 캡슐도 다 꼈겠다..

지니오군 옆에 자리 잡아드려야겠죵? ^-^

 

 

 

 

 

기존 계란판 이용한 홀더를 저렇게 쌓아서 썼었어요...

사진찍는다구 나름 주변 정리 했는데...

그래도 너저분하네요..

흑흑...ㅜㅜ

 

 

 

 

 

뒷부분에 캡슐박스 치우고 시럽자리 만들어주고..

지니오군과 캡슐홀더 그리고 사용한 캡슐 버릴 투명컵 하나 비치..!!

깔끔깔끔 블링블링 샤방샤방~~ >ㅁ<

빛나는 제 홈카페 입니다. +ㅁ+/

꺄하~

 

 

자.. 캡슐솔더도 이제 제자리를 찾았겠다..

나머지도 개봉해 봤죵 ㅋ

 

 

 

 

 

호오..

 토핑셋트

 

욘석도 가지고 싶긴했지만 돈주고 사려니 후덜덜 거려서 그냥 모르는척 외면했던 그 녀석이었죠...ㅋ

 

 

 

 

 

 

초코, 시나몬, 헤이즐넛향

 

세가지 종류의 토핑이 들어있네용~ ^^

 

 

 

 

 

크하~ 사이쥬가 넘 앙증맞아요~ ^^

 

욘석은 돌체구스토 온라인쇼핑몰에서 4,400원에 판매중이랍니다~

우유거품이나 휘핑위에 요런 토핑 뿌려줘야 더 맛깔나 보이죵~

^-^

 

 

 

아드님이 손에 쥐기 좋은지 바로 잡고 입으로 가져가네요..

ㅎㅎ

신나게 질겅질겅 물어뜯고는,,

 

 

 

 

 

저보고 먹으라네요ㅠㅠ

 

' 시러 아들...

엄마는 안뜯어두돼;;

너나 실컷 뜯어;; '

 

 

 

 

 

 

제가 뭐만 만지면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다가와 뭐든 만지고 물고 뜯는 아드님..^^

토핑셋트도 맘에 들었는지.. 한참을 물고 뜯네요;;;;;;

 

 

 

 

 

 

 

네..

주인공은 이녀석이죵...ㅋ

 모닝블랜드  2박스!! +ㅁ+/

 

동네 어뭉들에게 오프행사 다녀온게 소문나서..

한알한알 내려줬더니 이제 거의 동나버려써요ㅠㅠ

 

다들 진하지 않아서 맘에 든다고,, 맛나다고 난리네요..ㅋ

 

 

 

 

 

노르딩딩한 캡슐..

^-^

 

햇님이 굿모닝~ 외치는거 같네용 ㅋ

 

 

 

 

 

모닝블랜드..

고마워~

너무 좋은 행사에 당촘된게 다 네덕이란다...^^

 

 

돌체구스토..

앞으로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다음 블로깅엔 얼마나 맛나게냠냠 하고 있는지 올려볼께용~~^^

그럼 이만 빠빠잉~~~ //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