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습하는곳의 차편이 좀 불편해서 오늘은 차를 끌고 나갔어요~
동네 모모스튜디오 에서 앞으로 사용할 증명사진 도 찍고 실습아파트로 향했어요.
구로롯데마트에서 간선도로(?) 로 진입하는데.. 차선변경 하면서 후덜덜덜;;;
영혼이 빠져나갈듯이 쫄았어요...;;
그래도 옆차인 아우디 차주분께서 잘 넣어주셔서 무사히 진입하고 슝슝 달렸네요...
하지만 바로 잘못나가는바람에 삥~ 돌려고 고가도로 진입해 우회전 하는 순간 뒷차가 빠앙~ㅠㅠ 분명 차 안오는걸 확인했는데...ㅠㅠ 너무 놀라 비상깜빡이 미친듯이 켜주고... 어찌어찌 실습처에 도착했어요~

2시에 오라고 하셨는데 도착하고 보니 1시 10분 ㅋㅋㅋㅋㅋ

그렇게 어렵게 두번째 실습을 시작할수 있었어요~ㅎㅎ

1. 관리비 수납
두번째 해보는거라고 좀 수월했어요^^
2. 관리외 수입 전표끊기
주차비수입 과 게시판광고 전표를 샤샥~
3. 도장찍기
사각도장과 소장님 도장을 받아 파바박 찍었어요 ㅋ
4. 3월30일자 지출결의서 작성
제가 실습하는곳은 일주일에 3번 지출결의서 를 작성한대요~ 관리비용과 각종 관리외비용에 대한거였어요~ 세금계산서들 견적서들~ 정리하고 지출결의서 작성했어요~
5. 직원급여관련 지출결의서 작성
급여는 소장님이 이미 계산해 두셨던걸 출력해주셨어요..
쭉 둘러보고 한번씩 생각하면서 익혔어요^^
출금표와 입금표를 작성하고 각종 증빙서류와 같이 지출결의서를 묶어서 소장님께 드렸어요~

오늘은 첫날보다 좀더 일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배우고 익히다보면 좋은곳으로 취업까지 가능하겠죠? ^^

똑똑한 아파트경리가 되는 그날까지 아자자자!!!!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