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가방을 질렀어요~

 

뭐.. 명품가방도 아닌 데일리 가방 하나 산게 대수냐? 하실분도 계시겠지만~

넘나 오랜만에 산거라 기분이 좋아요 ㅋ

 

 

맥끌라니 소가죽 304잭오브 크로스백

 

인터넷 검색하다가 찾게된 가방인데 괜시리 벌써부터 두근거려요~

 

 

둘째가 아직 기저귀 떼기전이라..

기저귀도 한장 들어가고..

제 휴대폰, 카드 지갑, 파우더, 틴트 요정도

들어갈만한 가방이 필요했어요 ㅋ

(예전엔 무조건 큰가방이 좋았는데.. 이제는 작은애들이 좋네요 ㅋ)

 

 

 

 

실제로는 본적없는 제품이지만 모델 분들의 착샷보며 대충 저정도면 되겠다 싶었어요 ㅋㅋㅋ

 

 

 

 

욘석은 착한가격인데도 소가죽~

///ㅅ///

저렴한거 좋아하면서도 합성가죽은 왠지 피하고 싶어서 열심히 찾았어요 ㅋㅋㅋㅋ

 

 

 

 

내부공간도 넓직해서~ 왠지 많이 들어갈거 같아요 ㅋㅋ

 

슈기는 가방욕심이 많은편도..

집에 가지고 있는 가방이 많은편도 아니라서

평일에도 주말에도 암때나 쓰기 좋은 녀석이 필요했어요~ //ㅅ//

 

 

 

인디블루 사고 싶은데..

재고가 있는 쇼핑몰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무난~하게 블랙~ 검정~ 구매~

태슬이 달려있어서 넘나 고급스러워보여요~

 

 

 

뭣보다 제일 만족스러운건....

0원 결제~

 

원래 롯데홈쇼핑에서 기본으로 적용되는 쿠폰 적용해서 43,820원 인데요~

지난달에 쇼파 구매하면서 적립받은 5만원 적립금으로 쓰윽~ㅋㅋㅋㅋ

기분좋게 0원에 구매한 가방이라 무척이나 뿌듯해요~^-^

기분좋게 0원 구매 인증 올리고~

 

일하러 슝~ 날아가렵니다~ ^^

빠잉~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