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홈케어에 푹~ 빠진 슈기 :-)
뭐.. 네일샵에 가기엔 후덜덜한 애엄마인지라 셀프젤네일를 즐기구 있죵^^;;;

주말에 또 사부작사부작 젤네일을 시전했어요~ㅋㅋㅋ



지지난번에 귀찮아서 필오프 젤네일 패치를 붙이지 않고 셀프네일을 즐겼더니 손톱이 많이 상했더랬죠? ㅠㅠ

한번 상한 손톱은 금방복구되진 않더라구여ㅠㅠ
이젠 귀찮아도 필오프패치 꼭 붙이는걸로~



중간중간 망친 패치들 ㅠㅠ
기포가 크게 들어가거나 쭈글하게 붙은패치는 과감히 제거하세요..
안그러면 다 발랐을때 후회해요ㅠㅠ


필오프 젤네일 패치 붙이고~

베이스 2콧
컬러 4콧
다이소표 네일 스티커 붙이고~
탑코드 1콧


쭈그리고 앉아 1시간 좀 넘게 전념해 완성한 모습이예요~

네이비와 고민하다 블랙으로 했어요~
14포에버블랙

예뻐요~
아가씨때는 요런색이 너무 쎄보이고 나이들어보였는데...
나이들고보니 이뻐요 ㅋㅋㅋㅋㅋ

한시간 넘게 공들여 바르고 나면 항상 둘째 아드님이 이뻐~ 하면서 만져줘요 ㅋㅋㅋ
남편은 아무 반응 없어요~ ㅋㅋㅋ

그래도 요렇게 젤네일 하고 나면 운전할때 스스로가 참 멋진 느낌이~♡
ㅋㅋㅋㅋㅋ

살짝 삐져나와 지저분한 부분도 있지만 이번 작업도 만족스럽답니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