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셀프 젤네일에 빠져서 또 이것저것 질러대는 슈기입니다~

사실...
베리떼젤네일 키트로도 충분하지만..
자꾸만 욕심이 생겨 중고나라를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챙겼습니다 ㅋㅋㅋ


아리따움 모디 젤 LED램프 (대형)
그리고 젤네일 폴리쉬 9개 + 베이스젤 탑젤 + 미경화젤 클리너와 쏙오프용 젤리무버 + 서비스로 주신 간식거리와 파스 ~
요 구성으로 나름 저렴하게 업어왔습니다^^
(몇일정 톡젤도 잔뜩 샀는데;;;)

요 구성을 지른 계기는...
손가락 엄지가 들어가는 대형 램프...
그리고 넘나 깜찍한 스폰지밥!!!
지를수 밖에 없었어요 !!!!

덕분에 기존의 갖고있는 제품들과 겹치는게 많아서 몇몇개는 또 저렴히 장터로 방생해줬습니다 ㅋㅋㅋ
(나 또 엄청 알뜰해보임 ㅠㅠ)




103 베이지 로맨스
76 피크닉블루
78 스폰지밥 옐로우
60 엔젤 스터치
104 웜카페트
9 핑크모카



탑젤
14 포에버블랙
베이스젤
52 벨벳드레스
1 윈터화이트


새로운 컬러들을 손에 넣었지만...
손톱이 상해 아직 못발라주고 있답니다
ㅠㅠ
(아... 속상해...ㅠㅠ)



아쉬운대로 패디로
달래봅니다~~

엄지발톱도 삐뚤게 생기고..
새끼발톱은 거의 없고;;;
예쁘진 않은 족 이지만 색은 이뿌네요~♡

예쁘게 꾸미는 스킬은 부족하기에
그냥 꽉 채워 발라주었습니다^^
한동안은 요 발로 조금 자신감 갖고 샌들을 신으려 합니다 ㅋㅋㅋ


오늘도 소소한 지름으로 행복한 슈기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