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룰루~랄라~♪

뉴트로지나 LED 라이트 마스크가 왔어요~

포스팅해야한다는 일념으로 뜯어서 사진부터 찍어주는 쎈쑤~!

ㅋㅋ

 

 

 

 

듀얼 파워 라이트 에너지로 더욱 화사하고 투명해진 피부

 

진심으로 제피부도 화사하고 투명하게 만들고 싶네요!!!!

(진짜로 정말로 화사하게 만들어줄꺼지? ㅠㅠ)

 

 

 

 

 

추가 액티베이터도 같이 왔어요~

 

추가 액티베이터 있는거랑 없는거랑 금액차이가 별로 안나서 전 있는걸로 샀어요...

하지만...

크~게 빈정이 상해서 아직 실사용은 안했어요 -_-
요내용은 아랫부분에 쓸께요~

 

 

 

 

 

마스크를 쓰고 액티베이터를 켜고 10분간 마스크..

영어 모르는 제가 봐도 대충 그림으로 때려맞추기 쉽네요 ㅋㅋ

 

하루 10분 투자로 피부톤이 속부터 맑고 깨끗해진데요..

그리고 피부결이 매끄럽고 쫀쫀해진데요~

 

우아.. 보다보면 홀까닥 넘어가요 ~ㅋㅋㅋ

 

 

 

 

 

기계에 무슨 유통기한?

이러실수 있는데요..

 

구매하기전 수차례 검색하며 공부한결과 건전지 유통기한이라네요 ㅎㅎ

외국제품들은 건전지가 필요한 제품은 같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파는 제품들은 거의 대부분 건전지는 따로 사지 않으면 작동도 못시켜보고 그림의 떡처럼 쳐다보기만 해야하잖아요?

애들데리고 장난감 사오거나 선물받아서 열어보면.. 항~상 건전지땜에 난감해요...-_-

(뭐.. 가끔 포함인 상품도 있지만 대부분 별매 -_-)

 

 

 

 

 

오오오..

박스 뒷면의 사진.. 정말 효과가 대박인거 같아요!!!

저도 얼른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하게 되고싶어요!!!

 

 

 

 

 

구성 다 꺼내봤어요..

 

젤크림 + 트리트먼트 로션프리 에센스 + 마스크 (액티베이터 같이 포장되어있음) + 액티베이터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젤크림

 

마스크 10분 하고서 요 크림을 발라주면 3배의 효과가 나타난데요..

3배라니 너무너무 흥분되요~!!

자꾸 써보지도 않아놓고..

중고나라에서 매물 검색하고 구매할까말까 엄청 고민해요 -_-;;;;

 

 

 

 

KakaoTalk_20180704_ KakaoTalk_20180704_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트리트먼트 로션프리 - 에센스

 

요건 후기들보니까 좀 건조하다는거 같던데 꾸준히 한번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남겨보려구요~

:-)

 

 

 

 

 

 

뉴트로지나 파인 피어니스 라이트 마스크

 

크흐~

제일 중요한 본품 라이트 마스크!!!

 

이게 제일루 중요한 물건인거죠? ㅋ

 

 

 

 

 

박스에서 꺼내줬습니다..

흰둥흰둥한게 이뻐요~

용접마스크 같기도 하고요 ㅋㅋ

 

제품에 아무런 문제는 없지만..

아직 사용은 안해봤어요...

 

구매하고 배송되어 오는중에 쎄일을 시작하더라구요 -_-

하아..

 

심지어 눈코입 스티커있는 한정판이라는 그녀석을...

59,000원에 팔더라구요.. 난.. 세일 3~4일전에 80,990원주고 샀으며..

발송지연으로 물건도 못받았음...

 

하아.. 진짜 깊은 빡침이 -_-

반품하고 새로 살까? 고민하다 그냥 좋은마음으로 산거 좋게 쓰자..

했는데.. 써지지가 않네요 -_-

아무래도 몇일 더 속을 달래주고 사용을 들어갈거 같습니다...

 

한두달뒤 달라진 피부로 돌아올 그날을 기대해보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혹시나 구매하실분 계심 세일중인 상품으로 구매하세요..

속이 많이 쓰리지만 링크 공유합니다..ㅋㅋㅋㅋ

위의 이미지 누루심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