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사랑 홈앤쇼핑에서 썬쿠션 방송을 엄청 자주하더라구요...

그때마다 침흘리던 상품을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ㅋㅋ

 

작년에 구매했던 썬스틱은 너무 기름져서ㅠㅠ

쓰기가 싫고... 그렇다고 로션타입은 손에 뭍어서 쓰기가 싫구요..^^;;

 

 

 

 

 본품 2개 + 리필 4개 + 퍼프 4개

 

구성이었어요.

상품평쓰면 리필1개 더 보내주구요..

(상품평 이벤트 제품은 주문한지 20일이 지났지만 아직 안왔어요 -_-;;;)

 

 

 

 

 

요게 여름이 버전인거죠?

 

검색해보니 정식 명칭은

AHC 퓨어 내추럴 메가 선쿠션 프렌치에디션

인가 봅니다~ ㅋ

 

 

 

6월 6일 주문했나봅니다 ㅋㅋㅋ

 

 

 

애증의 관계인 홈앤쇼핑에서 릴레이팡팡 10개월을 달성하고 10만원 적립금은 받은터라..

적립금 팍팍 써서 구매했어요..

실 결제금액은   31,050원.. 아 착하다~ >ㅁ<

 

홈쇼핑 특성상 다량 구매해야하는게..

부담스러운 양이라서 중나시세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지역맘카페에 판매했습니다.

(나 너무 알뜰해보여 ㅠㅠ)

 

 

 

 

 

블루와 화이트 사이에 무한 고민을 하다가 블루를 벼룩하고 화이트를 쓰기로 맘먹었어요~

아마 둘중 어떤색을 택햇어도 큰 후회는 없었을듯 해요 ㅋ

:-)

 

 

 

 

SPF50+ / PA++++

와우.. 엄청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인듯 해요..

 

 

 

 

 

유통기한도 넉넉~ 합니다.

올해 다 못쓰더라도.. 내년에 후년에 써줘도 될듯합니다^^

 

 

 

 

 

깜찍한 화이트 케이스~

블루랑 고민했지만..

여름철 사용엔 블루가 시원하고 좋아보이겠지만 겨울에 사용할때는 좀 추워보일수 있겠다는 지인의 말씀에 노멀한 화이트로 결정!!

 

 

 

 

 

사이즈 어떠냐구요? 홈쇼핑에서 보았듯이 엄청 커요~

 

 

 

 

손바닥위에 올려놔둬 크다는게 보이죠?

 

 

 

 

 

 

비교샷 해야 감이 오실듯해 견미리팩트와 같이 찍어봤어요.

옆에도 놔보고..

포개보기도 하고~

 

사진으로 보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실텐데 실제로 보면 더커요...

 

 

 

 

 

거울에 비닐도 붙어있어요~

완전 신경쓴느낌~ >ㅁ<

견미리팩트는 이런거 안붙어있던데~

 

 

 

 

 

퍼프도 확실히 커요~

 

견미리팩트 퍼프랑 비교해 놓은거 보세요~

눈사람 같아요 ㅋㅋㅋ

 

 

 

 

 

AHC 썬쿠션 퍼프자리에 놔본 일반팩트 퍼프 ㅋ

너무 귀욥네요 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필름이 붙어있어요~

제거하고 사용하는데.. 제거하는순간부터 수분이 증발하겠죠?

 

 

 

 

 

 

비닐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 덮었다 열었다 하면서 쓸까하다가..

귀찮아서 떼버렸어요 ㅋㅋㅋ

역시 사용하기 편해야죠~ >ㅁ<

 

 

 

 

 

예쁘게 고르게 뭍히고 싶었지만..

처음 해봐서 그런지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

 

근데 고루 안뭍히더라도 얼굴에 팡팡팡 두글기면 되니까 별로 중요하진 않을거 같아요~

 

 

 

 

 

오른쪽 부분이 바른쪽이고.. 왼쪽부분이 걍 맨살이예요~

 

바른쪽이 확실이 톤도 업되고 광채가 나는게 보이시죠?

 

 

온가족이 쓰려고 구매한거라

캠핑장에서 아이들과 남편에게 발라줬어요..

 

아이들은 재미있어하고 잘 바르는데...

남편은 싫대요... 화장한거 처럼 얼굴이 동동 떠보이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물놀이 하는 아이를 봤더니...

얼굴에 물튄 부분에 썬크림이 몽글몽글..ㅠㅠ

이건 그냥 데일리용이지 물놀이용은 아닌것을 알았어요^^;;;

 

 

 

 

 

제가 살결이 검은편이예요....

왼쪽이 썬쿠션 바른쪽 오른쪽이 안바른거..

말 안해도 확연히 보이시죠? ㅋㅋㅋㅋ

 

제가 볼때 이 쿠션은 여자용으로 써야할 쿠션같아요... ㅋㅋㅋ

온가족이 쓰려고 구매한건데 걍 전부 제꺼하려구요~

 

 

간단 결론 : 온가족 썬쿠션으로는 실패..

메이크업하는 여성 혹은 놀이터나 집근처 슈퍼나갈때 부끄러운 사람은 사용하기 적합 한거 같아요~

물놀이용 X, 데일리용 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