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맵에서 1주년 생일축하 이벤트가 있었죠~


" 티맵 생일축하해~ "

 

Tmap거치대 & NUGU버튼

저도 하나 얻었습니다!! ㅋㅋㅋ

 

 

 

 

뭐든 새거 뜯어볼땐 희열이 느껴지죠~ㅋ

 

 

구성품으로는

송풍구 거치대, 누구버튼, 핸들 채결용 밴드, 3M접착테이프, 메뉴얼이 들어있구요~

우리나라에서 제조했다고 하네요~

마데인코리아 짱~!

 

 

 

Happy Birthday Tmap

투명 케이스가 한번 더 덧대져 있어 좀 고급져보여요~

 

하지만 쓰레기 생각하면 예쁜 쓰레기... -_-;;

아파트 일을 하게되면서 부터는 이런쪽으로 참 관심이 많이 가요..

일종의 직업병이겠죠? ㅋㅋ

 

 

 

전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남편이 블랙이 진리라 해서..

근데 골드로 주문할걸 그랬나봐요 -_-

받은지도 한달은 더 된거 같은데 아직도 아쉬움이 남아요

이런~ 미련쟁이 ㅋㅋㅋㅋ

 

 

 

 

거치대, 버튼, 메뉴얼

탈출~

 

 

 

거치대 참 괜찮아요~

핸드폰 규격에따라 늘리고 줄이기 참 편해요..

한손으로도 뙇뙇 가능해서 굿굿~

 

 

 

송풍구에 꼽을수 있는 거치대예요..

핸드폰 무게로 인해 송풍구 방향이 무조건 아래로 향하게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죠~ >ㅁ<

 

 

 

많이많이 기대했던 누구버튼이예요.

윗부분을 지그시 2~3초정도 누르면 전원이 켜진답니다.

그리고 이 신기방기한 녀석이 핸드폰이 멀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눼요~

완전 똑똑이 ㅋㅋㅋ

 

 

누구버튼의 밴드는 핸들에 걸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걸어주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사용하면서 핸들링할때 불편함이 좀 있더라구요...

좌회전후 핸들을 놨을때 핸들이 자동으로 제자리로 돌아오면서 이 버튼밴드가 손에 좀 거슬리더라구요;;;

 3M테이트로 핸들에 붙일까 고민중입니다..

 

 

 

 

기기 사용방법에 대한 메뉴얼카드인데..

참 이쁘게 잘 만들었네요^^

차근히 따라하시면 어려울건 없더라구요^^

 

 

 

좌) 누구버튼에 포커씽 / 우) 거치대에 포커씽

 

무척 깔끔하고 유용한 제품들이라 넘 좋았어요~

특히 거치대가 부드럽게 조절되는게 최고!!

기존껀 한손으로 벌리고 한손으론 핸드폰을 고정시켰거든요...

티맵에서 준건 한손으로도 부드럽게 고정가능~

 

하지만 위에도 얘기했듯이 핸들에 장착한 밴드가 좀 익숙치 않아서 손에 걸려서 현재는 띄어놨는데...

누구버튼 사용을 위해 접착테이프로 붙일까 고민중이예요~

 

티맵이벤트 덕분에 유용한 제품들 맛봐서 참말 즐거워요~

 

담엔 동영상으로 핸드폰 꼽는거 찍어서 글수정하겠슴다요 ㅋ 

(기존에 찍은 동영상엔 제 주요 행선지들이 다 나와서 못올리고 삭제 했더랬죠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