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부터인가 몸 곳곳(허벅지와 허리ㅠ0ㅠ)에 튼살들이 생겼답니다 ㅠ0ㅠ
왜케 몸관리를 안하는지.. 속상해요 흑흑..

이제부터라도 뭔가 해야겠다 싶어..
다욧도 새롭게 시작하고 튼살크림도 열심히발라주고 있답니다...+ㅁ+
아직 뚜렷한 효과를 본것은 아니지만.. 후기글 올려야하기땜에 열심히 올려보아요 +ㅁ+/


그런거죠...!!
위블에서 체험단에 당첨이 됐었어요 >ㅁ< 


뽀샤샤한 포장박스...
깔끔한 흰색박스.. 이녀석이 제 몸에 징그러운 튼살들도 제거해 주겠죠? +ㅁ+/
사실.. 왠지 모르게 치약느낌도 물씬나더라구요..ㅎㅎ


알뜰하게 짜서쓰고.. 다쓰고나면 튜브까지 짤라서 싹싹 바를수있는 튜브라 더 만족 스러워요 >ㅁ<

제품박스에 씌인 성분들을 보니..
정말 천연이 맞는것 같아요!!!
정제수 글리세린 알로에베라 비즈왁스 녹차추출물 라벤더오일 등등등등...
천연화장품만들때 봤던 재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ㅅ//

최근제조일을 고집하고. 천연 식물성오일만 사용하여 만든 자연친화적화장품이라는데...
그 효과가 어느정도 일지.. 정말 기대되네요 후후훗!!! +ㅁ+


크기도 제법 되죠?? (130ml라네요..^^)


사리살짤 짤아봤는데 제품도 포장재질처럼 흰색이더라구요 ㅎㅎ
제가 만들어 사용하는 천연화장품과 비교해보니...
발림성과 흡수력 정말 천연화장품같지않게 좋더라구요.....
대체 어떤 비법이 숨겨져있는지 궁금해요ㅠㅠ

오른쪽 사진은 좀 혐오스럽지만.. 튼살입니다 ㅠ0ㅠ
저거 없어지나.. 실험해볼꺼예요!!!!!
효과만 제대로 나타난다면 저보다 튼살많은 언니한테 선물주려구요 ㅎ

체험기간이 짧아서 튼살에 아직 큰 효과를보지못해 after사진은 첨부하질 못했어요...
그부분이 좀 많이 아쉽지만... 나중에 효과 보게되면 추가해보려구요^^
위블덕분에.. 요런 천연제품과 만날수있어 정말 즐거웠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