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엔 화장품이예요 >ㅁ<
우헤헤헷..

엄청나게 싸길래 마구 집어넣었습니다!!
화장기술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슈기이지만.. 
파격가도 이런파격가는 없을것 같아요 >ㅁ<

대부분 상품들이 두개씩 묶어놓고 9,900원!!!!!
(이미지 클릭하시면 바로 쇼핑몰로 이동해요~ >ㅁ<)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ㅁ<

첨엔 썬파우더 하나땜에 들어갔는데.. 결국 종류별로 거의다 샀어요;;


지름 LIST!!
제가 IPL을 했자나요~ 
외출시 수시로 선파우더 발라줄려구 몇개나 질렀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파우더 팩스가 바닥이 슬슬 보이기 시작하길래
이참에 구매했어요~ //ㅅ//

BB크림이 똑 떨어져서 언니BB훔쳐바르구 있었는데..
후후후훗.. 이런 구매찬스가 오네요>ㅁ< 저렴쓰 저렴쓰~  >ㅁ<
기능읽어보니까 썬크림+BB크림+화운데이션+수분크림+탄력크림+브라이트닝크림의 기능이 있대요..
음.. 너무기능이 많아서.. 진짜일지 의심이....ㄱ-;; ㅋㅋㅋ

똥글똥글 색색볼이 장식품 같지 않아요??
메이크업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제가 잘 활용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장식용으로도 뛰어날것 같아서 같이 담아줬어요 >ㅁ<

예전에 펄이들어같 BB썼다가 뾰루지가 뽈뽈나서 펄은 관심없었는데
저렴하니까 한번 질러봤어요^-^
화이트닝 기능성 인증제품이래요...+ㅁ+ 진주 펄 수분 베이스라서 광택피부가 표현된다나봐요~

스틱형 화운데이션.. 이런거 한번 써보고 싶다했어요!!
손에 뭍지않게 바를수 있다는부분이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ㅁ<

프라이머처럼 모공지우개 역할을 하는거래요.
프라이머 한번 써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번기회에 담아봤어요^^
(참고..  프라이머란? 기초후 메이컵베이스나 BB같은 제품을 사용하기전에 모공을 매꿔주는 제품이예요
                             모공을 채워줌으로써 메이크업후 애기피부처럼 보인다구 해요~) 

펄감이 있는 화이트셰도로 표현할수도 있겠지만
이또한 저렴한맛과.. 스틱형의 깔끔함때문에 장바구니로 슝슝~

볼 하이라이터를 쓰려면 브러쉬가있어야겠죵?
요즘 브러쉬를 종류별로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저렴하게 겟!

살까말까 정말 고민했던 제품이예요...
요건 정상 판매가가 엄청나게 높더라구요... 그거믿고 바로 슝~ㅋ

크으~ 요게 키스를 부른대요 ㅋ
틴트 + 립글로즈가 한번에 있는 제품 >ㅁ<



이미 품절된 킷도 있어서 구매못한제품은 몹시 아쉽더라구요ㅠㅠ
수량 넉넉히 더 사서 쟁겨두고 싶은거 참느라 혼났어요!!ㅋㅋㅋ
굉장히 저렴하게 평소 사고싶었던 제품 이것저것 구매해서너무 기분 좋은 쇼핑이었어요~ 꺅~
혹시 구매하실분은 위의 9,900원 이미지 클릭하심 바루 슝슝 날라갑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