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플 다대티입구 2010 남아공월드컵 응원했어욤~ >ㅁ<
유후~★

대한민국 VS 나이지리아
 2       :        2   
무.승.부    

한국팀이 16강 진출이예요!! 꺅!!!!!!!!



이전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CGV극장에서 월드컵을 보고 왔어요.
거리응원때의 흐릿한 화면이 아닌 생생한 화면이라 꽤 만족 스러웠어요^^
뭣보다 내자리가 있어서 앉았다 일어났다 편하더라구요... ㅋ




편하고 선명한 화질은 좋았지만.. 단점도 많았어요..

응원이 거리응원보다 재미가 없어요;;
모든 응원은 세번만 외친답니다;;
더 열광적으로 응원하고 싶어도 분위기가 따라주질 않아요;;

그리고 스킨쉽에 미친커플을 만났어요....;;
골 넣을때마다 또는 분위기 탈때마다 키스를 하는거예요;;
(뽀뽀아닙니다 정말 키스예요! 확~ 혓바닥을 잘라버릴라보닷... ㄱ-)
정말 더러워서 죽눈줄 알았어요ㅠㅠ
그렇게 스킨쉽을 하고 싶었다면 차라리 방을 잡지 그랬나 싶었어요;;
그리고 그 스킨쉽에 미친커플은.. 매너도 나빠요....
나쵸콤보셋트를 먹은것 같은데 먹고 고대로 내려놓고 몸만 내뺐어요 ㄱ- 써글!


-------------------------------------------------------------------------------

미친커플만 아니었다면 영화관에서 월드컵경기 관람도 꽤 괜찮은것 같아요^^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 편한걸 찾게되는.... ㅎㅎ
스킨쉽에 미친 커플만 아니라면 80점이상 줄수 있을것 같아요 ^0^



이번 우르과이와의 16강 경기가 막 기다려지네요~

대표선수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얼른 체력 회복하셔서 우르과이 경기에는 더 멋진경기 보여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