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많은 블로거님들이 포스팅하셨던 SK-Ⅱ 미라클하우스..

뭔가 참 궁금했어요..
그래서 저도 좀 둘러봤더랬어요~



http://www.sk2.co.kr
(아래 이미지 클릭하셔도 되어요~)

이미지 클릭하시면 SK-Ⅱ로 바로 날라간답니다. ^0^


어느덧 SK-Ⅱ가 30년이나 되었다네요..
그래서 그 기념으로 미라클 하우스를 오픈하게 된거구요~
SK-Ⅱ 역사가 은근히 어마어마한것 같아요^^


SK-Ⅱ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팝업으로 미라클 하우스가 열리더라구요^^


대표 모델이신 김희애씨 영원한 동안 임수정씨 룸이 따로 마련되있구요~
각각의 룸(총6개)에 들어가 비디오가 나오는건 비디오를 보고..
제품디자인 이미지가 나오는건 이미지를 보다보면 저 룸들을 모두 완료 할수 있어요~


구경을 완료한 방은 저렇게 빨간색으로 칠해집니다~
6개의 방을 모두 구경하고 나면 시크릿Room을 볼수 있어요~

시크릿룸으로 들어가면...


와우! 보물상자가 나오네요~ 키킥..


굿~!! 트라이얼 키트에 당첨됐대요...//ㅅ//
모바일쿠폰으로 보내주심 더 편할것 같은데 우편물로 보내주신다네요 히힛~
 이런 득템을!!! +ㅁ+/



안그래도 예비시어머님께서 백화점가서 필요한 화장품이랑 가방이랑 사주신다는데...
요 키트 밭아서 한번 써보고 생각해봐야겠어요~
사실 전.. 비싼화장품을 써본적이 없거든요.....>ㅁ<;;;

맘같아선 그냥 현금으로 받아 화장품재료 사서 직접 만들어 쓰고 싶은 마음도 가득하지만....
현금으로 받는건 또 예의가 아닌것 같기두하고...
제가 또 언제 이런 비싼 화장품 써보겠냐 싶기두하고...
그냥 해주시는대로 받으려구요. ^-^


혹시 또 알아요~
제가 영원한 20대인 임수정씨처럼 동안피부를 가지게 될지요?? ㅎㅎㅎㅎ




크으... 언제봐도 참 예쁘신 임수정씨~
정말 알흠다우세요~ >ㅁ<


혹시 SK2미라클하우스에 궁금하신점있으시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고 저처럼 사은품도 챙겨가세요~ ^-^
http://www.sk2.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