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태까지 살아오면서.. 숱한 냉면들을 먹어왔죠..
흔히 많이 먹던 칡냉면, 메밀냉면, 야콘냉면등등등..

하지만 제가 지금 소개해드릴 냉면은.. 정말 난생 처음 맛보는 매운맛을 가지고 있답니다!!


가게이름은 동아냉면 입니다.
별다른 기교가 없이 이름만 아주 큼지막~하게 씌여져있어요 ㅎ


예전 직장이 남영역 근처였는데요~
그때 회사 직원분께서 알려주신뒤 동생도 데려가고.. 최대감님도 데려가고~~
나름 즐겨 갔던 냉면집입니다^-^


남영역이랑 숙대입구역은 굉장히 근접해있답니다.
그래도 좀더 가까운곳은 숙대입구역이기때문에 요렇게 캡쳐해왔습니다^-^

숙대입구 8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을 해줍니다~
그리고 무한 직진을 합니다^^ (이때 굴다리, 횡단보도를 지나가게됩니다.)
직진하시다보면 언덕이 나오는데 무시하고 직진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다녀왔던게 지난봄인터라..
사진상에 모든 사람들이 긴팔이네요 ㅎㅎㅎ
이런 게으른... ㄱ-;;;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모두 점심시간엔 항상 줄서서 먹습니다..
저녁 8시쯤 방문했더니 매우 한적하네요^^

가격이 좀더 저렴했었는데 500원씩 올랐더라구요ㅠㅠ
으흑.. 슬펐어요ㅠㅠ




물냉면도 기똥차게 알알하게 맵지만..
이날은 비빔냉면 小 & 大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저리보면 칡냉면과 별로 다를게 없어보이지만..
드셔보심 바로 알게된답니다.. ㅎㅎㅎㅎ

맵지만 그냥 매운맛이 아니고,,,
나중에 계속 생각나고...
간략하게 말해서 정말 기똥찹니다~ ㅋ




동아냉면의 또 하나의 비결...

뜨거운 육수입니다!! +ㅁ+/
한번 맛보면.. 입을 뗄수 없습니다!! ㅋㅋ
전 무조건 3잔씩 드링킹해주고 온답니다!! 흐흐흐흐!!



맵다고~ 맵다고~
혓바닥을 낼름낼름 거리면서도.. 항상 깔끔히 비우게되는 동아냉면...

포스팅하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츄릅츄릅~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새로운 냉면이 먹고 싶으신 분들께
 동아냉면을 완전 강츄~합니다!!!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