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톱이 미친듯이 허물을 벗어요...
혹시나 셀프젤네일 탓인가 싶어 7월 이후론 젤네일도 안하고 아주 가끔 젤네일 스티커만 이용해 기분전화을 하면서 거의 맨손으로 지내봤지만 허물 벗는 손톱엔 방법이 없나봐요..ㅜㅠ




손톱강화제도 소용 없었구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무리 기다려 길러봐도 자꾸만 겹겹이 벗겨지는 손톱...
오늘 못참고 그냥 셀프젤네일 했어요~




그동안 질러만놓고 바르지 못했던 컬러들 꺼내 마구 발랐어요...+ㅁ+;
4콧씩 미친듯이 발랐어요 ㅋㅋㅋ
삐뚤빼뚤해도 오랜만에 셀프젤네일이라 넘나 행복했어요...



지난 여름에 질렀던 젤램프도 이제야 개시했어요...!!!

중나에서 중고물품으로 저렴하게 품은 모디 젤 엘이디 램프 입니다!!!
MODI GEL LED LAMP
게다가 완전 귀여운 스폰지밥~♡

이제 다섯손가락을 한번에 구울수 있답니다!!!
완전 편해요~ 최고예요ㅠㅠ




작은 아드님이... 자꾸 이쁘대요...ㅠㅠ
엄마 손톱 이쁘다고 자구 만져요...
자기도 발라달래요 ㅋㅋㅋㅋ

꾸밈짓을 하면 둘째아이가 자꾸 나타나 자기도 해달래요~^^
역시 딸없는집엔 둘째아들이 딸노릇을 하나봐요...ㅎㅎ
립틴트바를것도 파우더 바르는것도 너무 좋아해요~ 하하하하^^;;

간만에 여자여자 손톱 만드니 기분전환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겹겹이 벗겨져도 그냥 할래요...
안해도 손톱이 허물벗던걸요 ㅠㅠ

오늘 손톱컬러도 너무 맘에 들지만..
다음엔 번장에서 사놓은 캐릭터 활용해서 여자놀이 해볼라구요~♡
아무튼 오늘 하루도 소소하게 행복했던거 같아요~
즐거움 된거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